
그룹 클로즈 유어 아이즈(CLOSE YOUR EYES) 마징시앙, 켄신, 서경배가 풋풋한 미소년 비주얼을 뽐냈다.
Y 매거진은 15일 마징시앙, 켄신, 서경배 세 멤버와 함께한 18호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세 사람이 정서적 공명을 일으키며 깨어나는 순간을 감각적으로 포착, 셔츠와 레더 재킷, 니트 등 '가을 필승룩'을 착용한 이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내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속 세 사람은 화려한 비주얼과 더불어 생동감 넘치는 포즈로 차세대 '화보 장인' 진가를 뽐냈다. 이들의 풋풋한 소년미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어우러진 화보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중 진행된 인터뷰에서 자신에게 팀이 어떤 의미인지 묻는 질문에 마징시앙은 "집중", 켄신은 "휴식", 서경배는 "극복의 힘"이라고 답하며 팀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도전해 보고 싶은 일에 대해서는 마징시앙은 "직접 안무를 창작하는 것", 켄신은 "클로저(CLOSER, 공식 팬덤명)를 위해 멋진 콘서트를 여는 것", 서경배는 "BTS 정국 선배님처럼 콘서트에서 와이어 퍼포먼스를 소화하는 것"이라며 앞으로 더 성장하고 싶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마징시앙, 켄신, 서경배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Y> 매거진 18호와 공식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클로즈 유어 아이즈는 오는 20일 마카오 아웃도어 퍼포먼스 베뉴(Macao Outdoor Performance Venue, 澳門戶外表演區)에서 열리는 '2025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10월 5일 일본 제프 하네다(Zepp Haneda)에서 열리는 '더 퍼포먼스(The Performance)'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