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채민의 생일을 맞아 '폭군의 셰프' 스태프, 배우들의 축하가 쏟아졌다.
15일 tvN 드라마 공식 SNS 계정은 "전하 이헌 탄신일. 9월 15일 전하의 탄신일이옵니다. 축하의 말씀을 댓글로 남겨주시옵소서"라는 글과 함께 이채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폭군의 셰프' 제작사인 스튜디오드래곤 또한 "전하 탄신일을 감축드리옵니다"라며 작품 속 이채민의 모습을 편집한 재치 있는 영상으로 생일을 축하했고, 이채민은 댓글을 통해 "감사합니다"라고 화답했다.
'폭군의 셰프'에서 임송재 역을 맡아 이채민과 호흡을 맞추고 있는 오의식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BD 전하"라며 촬영 중 이채민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훈훈함을 안겼다. 이에 이채민은 "여기서 이렇게 공개적인 축하라니. 행복합니다. 송재 선배님"이라고 했다.
또한 이채민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폭군의 셰프' 촬영 비하인드 사진과 함께 생일을 자축했다. 강목주 역을 맡은 강한나는 "생축"이라는 댓글을 남겼고, 박영운 또한 "HBD"라는 댓글로 축하를 전했다.
한편 '폭군의 셰프'는 지난 14일 방송된 8회 시청률이 수도권 가구 평균 15.8%, 최고 18.1%를, 전국 가구 평균 15.4%, 최고 17.4%를 기록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 국내외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