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Starnews

이준호 36세 생일 맞아..의미있는 선물 [스타이슈]

이준호 36세 생일 맞아..의미있는 선물 [스타이슈]

발행 :

이준호 팬들, 아티스트 생일 맞아 유기묘 위해 고양이 모래 1.5톤 기부

/사진=이준호 개인계정

가수 겸 배우 이준호의 생일을 맞아 팬들이 의미있는 선물을 전했다.


25일 한 유기견 유기묘 보호소에는 이준호 팬들이 보낸 고양이 모래 사진을 공개했다. 보호소 측은 " 1월 25일 가수 겸 배우 이준호 님의 생일을 맞아 팬분께서 고양이들을 위해 모래를 기부해 주셨습니다"라며 "현재 보호소에는 170마리의 고양이들이 함께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습니다. 많은 아이들이 생활하는 만큼, 모래는 아이들의 일상과 건강을 지켜주는 아주 소중한 선물입니다. 추운 겨울, 모든 고양이들이 조금이라도 더 따뜻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이 이번 나눔에 함께 담겼습니다"라고 밝혔다.


/사진=보호소 공식계정

이어 "고양이 집사로서 길에서 만난 고양이를 직접 구조해 치료하고 가족으로 품어온 이준호 배우님의 따뜻한 마음처럼, 이번 생일 기부 역시 더욱 의미 있게 전해졌습니다. 소중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이준호 님의 생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라고 밝혔다.


/사진=보호소 공식계정

이준호는 반려묘 4마리의 집사로 고양이를 구조해서 입양하기도 했다. 이런 이준호의 생일을 맞아 팬들도 같은 방향을 보고 마음을 기부하며 의미있는 선물이 됐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양이 모래 기부 증서와 함께 많은 양의 고양이 모래가 담겼다. 또 보호소의 사랑스러운 고양이의 모습도 담겨 눈길을 끈다.


한편 이준호는 생일을 맞아 '2026 이준호 팬미팅 STUNNING US'로 팬들을 만난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