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솔로지옥5' 임수빈, 기다렸다는 듯 배우 행보..김우빈 만난다 [스타이슈]

'솔로지옥5' 임수빈, 기다렸다는 듯 배우 행보..김우빈 만난다 [스타이슈]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임수빈/사진=넷플릭스

'솔로지옥5' 출연자 임수빈이 본격적인 배우 행보에 나선다.


지난 13일 tvN 측에 따르면 임수빈은 새 드라마 '기프트'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기프트'는 불의의 사고 이후 남다른 능력이 생긴 프로팀 야구 코치가 아마추어 꼴찌 팀인 덕천고 야구부 감독으로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스포츠 드라마다. 배우 김우빈이 출연한다.


모델 겸 배우로 활동 중인 임수빈은 지난 2024년 ENA 예능 '하입보이 스카웃'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MBC 드라마 '맹감독의 악플러'와 레진스낵 숏폼 드라마 '남사친이 좋아진 이유'에도 출연했다.


최근에는 넷플릭스 연애 예능 프로그램 '솔로지옥5'에 출연했다. 그는 박희선과 최종 커플이 되며 주목받았다.


그동안 '솔로지옥' 시리즈는 출연자들이 단숨에 스타덤에 오르며 사실상 신인 배우나 인플루언서들의 연예계 데뷔 관문으로 자리 잡았다. 임수빈 역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대중적 인지도를 폭발적으로 끌어올리며 연기 활동의 발판을 마련한 케이스다.


연애 리얼리티가 진정성 있는 짝 찾기보다 홍보의 장으로 변질됐다는 지적도 꾸준히 제기된다. 출연자들이 방송 직후 연예 기획사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거나 차기작 소식을 전하는 행보가 반복되면서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프로그램의 본질에 대한 의구심이 흘러나온다.


브리핑

'솔로지옥5' 출연자 임수빈이 tvN 새 드라마 '기프트' 출연을 긍정 검토 중이다. '기프트'는 프로팀 야구 코치가 아마추어 팀 감독으로 부임하는 스포츠 드라마로, 배우 김우빈이 출연한다. 임수빈은 '솔로지옥5'를 통해 인지도를 높여 연기 활동의 발판을 마련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