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사생활 논란' 서예지, 흑백 뚫고 나오는 아우라..무심한 듯 시크하게

'사생활 논란' 서예지, 흑백 뚫고 나오는 아우라..무심한 듯 시크하게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서예지 SNS

배우 서예지가 행복한 일상을 공유했다.


14일 서예지는 개인 SNS에 근황이 담긴 셀카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서예지는 자신이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 의류를 입고 세련된 매력을 뽐내고 있는 모습. 그는 오버사이즈 재킷과 슬랙스를 매치하는가 하면, 살짝 내리깐 시선과 무심한 듯 시크한 포즈로 한 편의 누아르 영화 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사진=서예지 SNS

앞서 서예지는 지난 2021년 동료 배우 김정현과 열애 당시 가스라이팅을 했다는 논란이 제기되면서 활동을 잠정 중단했다. 이후 그는 tvN 드라마 '이브'에 출연하면서 복귀했지만 학교 폭력, 스태프 갑질, 학력 위조 등 각종 의혹에 연달아 휩싸이면서 또 다시 자숙기에 들어갔다.


서예지는 3월 2일까지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리는 연극 '사의 찬미' 무대에 오른다.


브리핑

배우 서예지가 개인 SNS에 근황 셀카를 게시하며, 모델 활동 중인 브랜드 의류를 입고 세련된 모습을 선보였다. 그녀는 2021년 가스라이팅 논란 이후 활동을 잠정 중단했으나 tvN 드라마 '이브'로 복귀했으나 학교 폭력, 스태프 갑질, 학력 위조 등의 의혹으로 다시 자숙기에 들어갔다. 현재 세종문화회관 M씨어터에서 열리는 연극 '사의 찬미' 무대에 오르고 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