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You can view this site in English. Please check the list of supported languages.

Starnews

한효주, 가족과 단란한 일상 "로맨티스트 父..소원 이루어져"

한효주, 가족과 단란한 일상 "로맨티스트 父..소원 이루어져"

발행 :

다른 언어로 기사를 읽어보세요
사진=한효주 인스타그램
사진=한효주 인스타그램

배우 한효주가 부모님과 단란한 일상을 공개했다.


20일 한효주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빠가 차려주신 생일 밥상"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갈한 밥상이 담겨있었고, 한효주는 "요즘 아빠가 엄마를 위해 삼시세끼 다 차려주시는데 엄마는 태어나서 요즘 제일 행복하시다고 한다"고 전했다.


이어 "두분의 행복으로 나도 이제서야 진정 내 소원이 이뤄진 기분이다"라며 "사랑으로 가득 채운 하루. 그저 감사한 마음. 반찬 하나하나 다 아빠표, 엄마만 요리 잘하시는 줄 알았는데 아빠가 더. 근데 왜 나는"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한효주는 "딸이 제일 좋아하는 맛으로 디저트까지 사다 준 아빠"라며 "나한테 하는 거 반만큼만 엄마한테 해줘. 아니지 요즘 너무 로맨티스트. 사랑해"라고 애정을 표현했다.


한편 한효주는 지난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로맨틱 어나니머스'로 시청자와 만났고, 올해 첫 방송되는 MBC 드라마 '너의 그라운드'에 출연해 배우 공명 등과 호흡을 맞춘다.



브리핑

배우 한효주가 인스타그램에 부모님과의 단란한 일상을 공개하며, 아버지가 차려준 생일 밥상 사진을 게시했다. 한효주는 아버지가 어머니를 위해 삼시세끼를 차려주며 부모님의 행복이 자신에게도 전해진다고 전했다.

추천 기사

연예-방송의 인기 급상승 뉴스

연예-방송의 최신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