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AAA 조직위원회 |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이하 '2020 AAA')가 스타 배우 군단과 팬들이 만나는 장을 드디어 연다.
28일 오후 7시 '2020 AAA' 시상식이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동시 방송된다.
'2020 AAA'에는 한해 동안 안방, 스크린을 뜨겁게 달군 스타 배우 군단이 총출동해 이목을 끌고 있다. 23팀(명)의 가수 외에 스타 배우 17명이 함께 했다.
먼저 tvN 드라마 '사이코지만 괜찮아'를 통해 올 여름 안방극장에 오싹하고 달콤한 로맨스를 펼친 김수현, 서예지가 '2020 AAA'에 출격, 팬들과 만난다. 드라마 종영 후 만남을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뜻깊은 자리가 될 예정이다.
지난해 군 전역 후 이번 작품으로 안방극장에 복귀해 한국 뿐만 아니라 중화권 팬들까지 설레게 했던 김수현, 극중 대사로 인기를 모은 서예지다. 두 배우가 '2020 AAA'에서는 팬들을 어떻게 설레게 했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여기에 tvN 드라마 '악의 꽃'의 주연 이준기, '스타트업'의 김선호도 '2020 AAA'에 참석했다.
'악의 꽃'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드라마 흥행을 이끈 이준기, '스타트업'에서 '한 팀장'으로 여심 저격 중인 김선호. 두 배우가 과연 어떤 상을 거머쥐게 되었을까.
올 상반기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의 주연 이성경, 안효섭도 '2020 AAA'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시상식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서게 된 두 배우. 2020 상반기를 뜨겁게 달궜던 만큼, 팬들에게 어떤 감사 인사를 전했을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JTBC '이태원 클라쓰'와 MBC '카이로스'를 통해 배우로 한 단계 더 성숙한 매력을 뽐내고 있는 안보현. 그리고 JTBC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KBS 2TV '도도솔솔라라솔'로 '대세 신예'의 매력을 발산 중인 이재욱도 '2020 AAA'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영화 '야구소녀'의 이준혁, 이주영도 스타 군단에 함께 했다. 이준혁은 영화 외에 MBC '365:운명을 거스르는 1년', tvN '비밀의 숲2' 등 드라마에서도 맹활약한 바 있다. 또 이주영은 '이태원 클라쓰'에서 인상 깊은 연기로 팬층을 두텁게 했다. 두 배우와 만남의 장이 될 '2020 AAA'다.
tvN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시청자들을 설렘 지수를 높였던 전미도, 안은진도 가세했다. 여느 해보다 시청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두 배우. 2020년의 대미를 '2020 AAA'에서 마무리 하게 됐다.
올해 '부부의 세계'를 통해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내며 '대세'로 떠오른 한소희와의 만남도 빼놓을 수 없다. '여신 미모'로 '2020 AAA'에 참석했다고.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다.
'2020 AAA'의 MC까지 맡은 박주현. 그녀는 올해 tvN '반의 반', KBS 2TV '좀비탐정', 넷플릭스 '인간수업'까지 연이은 작품 출연으로 '괴물 신인' 타이틀을 가져갔다. MC이자 참석자로 '2020 AAA'를 뜨겁게 달궜다는 후문.
지난해 'SKY캐슬',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배우로 입지를 견고히 굳힌 김혜윤도 '2020 AAA'에서 만날 수 있다. 재치 있는 입담까지 겸비한 그녀가 본 시상식에서 어떤 입담으로 팬들에게 재미와 감동을 안길지, 기다려지고 있다.
영화 '반도', 드라마 '방법' 등으로 팬층을 두텁게 한 김민재도 만날 수 있다. '반도'에서의 강렬함과 다른 반전미가 있었다는 후문.
영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로 올 여름 극장가를 뜨겁게 달궜던 이정재. 그를 '2020 AAA'에서 만날 수 있다. 파격 변신으로 관객들을 휘어잡은 이정재가 어떤 상을 받게 됐을지, 또 어떤 명소감을 남겼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처럼 2020년을 뜨겁게 달군 스타 배우들이 총출동 하는 '2020 AAA'. 놓치고 싶지 않은, 순간이 28일 오후 7시에 공개된다.
/사진=AAA조직위원회 |
한편 올해 2020 AAA는 겨울 속 봄으로 아티스트와 팬들을 초대한다. 슈퍼주니어 이특과 배우 박주현의 사회로 진행되는 2020 AAA는 본 시상식만 4시간 30분에 이르는 초대형 가수, 배우 통합 시상식이다.
슈퍼주니어, GOT7, 마마무, 몬스타엑스, 트와이스, NCT, 펜타곤, 더보이즈, 스트레이키즈, (여자)아이들, 아이즈원, 원어스, ITZY(있지), AB6IX, 크래비티, 시크릿 넘버, 트레저, 송가인, 임영웅, 빅맨, 강다니엘, 알렉사, MAX 등 가수 23팀(명)과 이정재, 김민재, 이준기, 김수현, 이준혁, 이주영, 김혜윤, 서예지, 전미도, 이성경, 안보현, 안효섭, 김선호, 한소희, 안은진, 이재욱, 박주현 등 17명의 배우가 참석한다.
2020 AAA는 당초 25일 생방송으로 팬들을 찾을 예정이었지만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으로,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안전을 위해 부득이하게 일정을 변경, 28일 오후 7시 지연 방송을 결정했다.
오후 7시 본 시상식에 앞서 오후 6시 레드카펫이 방송된다. 레드카펫과 본 시상식은 마이뮤직테이스트(mymusictaste)와 라이브엑스(LIVEX.CO.KR)를 통해 글로벌 시청 가능하다(일본 지역은 U-NEXT). 시청 티켓은 28일 오후 10시까지 라이브엑스에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마이뮤직테이스트에서 시청권을 구매하면, 마이뮤직테이스트 홈페이지 Live탭에서 코드 등록없이 시청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