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불 피해 이웃을 도웁시다! ★ 기부 릴레이
관련기사 142
공유 1억원 기부 "산불 장기화..이재민·소방관 작은 힘 되길"[공식]
윤상근 기자 / 입력 :배우 공유가 산불 피해 복구에 힘써달라며 1억원을 기부했다.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회장 송필호)는공유(본명 공지철)가 산불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 1억원을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공유는 "장기화되는 산불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재민 분들과 현장에서 애쓰고 계신 소방관분들을 비롯한 모든 분께 작은 힘이라도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다"라고 전했다.
기부금은 울산·경북·경남 등 산불 피해 지역 주민을 위한 긴급지원, 구호물품 제공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희망브리지 신훈 사무총장은 "공유의 진심 어린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기부는 재난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위로와 회복의 힘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김수현 파워, 죽지 않았다..김남길 꺾고 스타랭킹 男배우 3위
- 2 홍현희, 길거리서 외모 비하 당했다..♥제이쓴 분노 "무례하게 굴어"
- 3 방탄소년단 지민, 6월 전역 앞두고 기쁜 소식..스타랭킹 男아이돌 1위
- 4 방탄소년단 진 'Close to You', K-STAR 2025 1st Season VOTE '베스트 MV' 1위
- 5 이봉원, 활동 중단 ♥박미선 근황 전했다 "아마 잘 지낼 것"
- 6 송가인, 스타랭킹 女트롯 194주 연속 1위
- 7 변우석, 박보검 이을 아이유의 남자..스타랭킹 男배우 2위
- 8 방탄소년단 정국 'Standing Next to You' 유튜브 공식 오디오 영상 조회수 1억 돌파
- 9 음주 뺑소니 벌써 1년..'구속' 김호중, 대법원서 마지막 선고
- 10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女 축구선수, 남친과 4년 열애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