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이 채널(7일)] MBC '누나'외

이현수 인턴기자 / 입력 : 2007.01.06 16:00
  • 글자크기조절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MBC 오전 10시 50분)

image



1999년 서울. 원인을 알 수 없는 돌연사로 목숨을 잃은 연아. 하나뿐인 딸을 먼저 보내고 실의에 빠진 어머니를 위로하며 스님은 딸의 영혼결혼식을 제안한다. 그러나 신랑감을 찾는 일이 쉽지 않았던 스님과 엄마는 애를 태웠다. 우여곡절 끝에 연아와 천생배필이 될 신랑감을 찾게 된 스님. 연아의 영혼결혼식은 진행되었고, 뒤늦게 사찰을 찾아갔던 은정은 신랑이 될 남자의 영정사진을 보고 크게 놀라고 만다.

2002년 경남. ‘가는 여자 안 잡고 오는 여자는 막지 않는다’는 신조의 지독한 바람둥이인 상헌.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우연한 소개팅 자리에서 혜미라는 여자를 만나게 되고, 자신의 신조와는 달리 점점 그녀에게 빠져드는 자신을 보게 된다. 바람둥이 생활을 청산하고 그녀와 결혼을 하려했지만 하지만 그녀의 엄마는 무슨 이유에서인지 상헌을 무작정 반대한다.

'누나' (MBC 오후 7시 50분)


image


수아는 승주 아버지가 살아 돌아오셨다는 소식을 듣고는 기겁을 한다. 민준기의 집 앞을 지키고 있던 수아는 영주에게 그 사실을 확인하고는 병원으로 와서 다시 또 확인한다. 수아모는 승주 아버지가 살아있다는 말을 수아에게서 전해 들었지만 눈으로 보기 전까지는 못 믿겠다며 병원에 가 보겠다고 한다.

한편 잠에서 깬 승주 아버지는 병실을 지키던 영주에게 '우리 꼬맹이'라며 눈물을 흘린다. 영주는 아빠가 정신이 드셨다며 병실 밖에 있는 승주와 영주에게 알린다. 놀란 승주와 영주는 급하게 병실로 뛰어가지만 승주 아버지는 편안한 얼굴로 잠들어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