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이 채널(7일)] SBS '게임의 여왕'외

이현수 인턴기자 / 입력 : 2007.01.06 16:00
  • 글자크기조절
'SBS 인기가요' (SBS 오후 3시 30분)

image



1년만에 6집 '사랑이 다 그런거니까'를 들고 우리 곁에 찾아온 왁스가 출연한다. 일명 ‘왁스표 발라드’라고 불리는 그녀의 음악은 아름다운 멜로디라인과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특색이다. 1집, 배우 하지원을 내세워 신비주의 마케팅에 성공했던 왁스. 이번 6집은 발매 초, 뮤직비디오에 황수정이 연예계 복귀의 신호로 출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4년만에 정규앨범 9집으로 김현철이 돌아왔다. 그 동안 두 장의 키즈팝 앨범으로 가요계의 새로운 장르를 개척했던 실력파 뮤지션 김현철. 그가 음악을 사랑하는 열정이 고스란히 전해지는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 '결혼도 못하고'는 사랑이 너무 깊어 이별 후 다른 사람을 만나지 못하는 한 남자의 깊은 슬픔이 물씬 배어나는 곡이다. 그 외 왁스, 서문탁, 윤하, 손호영, 성시경, 브라이언, SS501 등이 출연한다.

'게임의 여왕' (SBS 오후 9시 55분)


image


당신을 보면 가슴이 뛴다며 계속 자신의 주위를 맴돌고 있는 신전에게 그 때나 지금이나 당신이 귀찮다고 말하는 은설, 뒤돌아 한숨을 내쉬는데. 자신을 찾아온 주원에게 아이를 빌미로 신전을 잡지 않을 거라며 다시는 자신을 찾아오지 말라 한다. 마음을 다 잡고 주원과 데이트를 하러 나갔던 신전은 우연히 정회장과 마주치게 되고, 한미숙과 주원은 어쩔 수 없이 신전이 과거에 어떤 사람이었는지 알려준다.

밤새 인터넷 자료들을 통하여 자신의 과거를 보는 신전, 강재호가 구속되는 사진도 보게 되는데 다음날 호텔 자신의 옛 집무실에서 은설과 강재호가 다정히 찍은 사진을 보고 경악해 하며 은설의 집을 찾아간다. 대문 안으로 들어온 신전을 보고 강재호는 갑자기 괴성을 지르며 고통스러워하고 그 모습을 본 은설 충격으로 사색이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