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이 채널(10일)] MBC '궁S'외

이현수 인턴기자 / 입력 : 2007.01.10 09:11
  • 글자크기조절
'나쁜여자 착한여자' (MBC 오후 7시 45분)

image



소영은 태현과 술을 마시며 마음을 고백하지만, 예전이나 지금이나 소영에 대한 특별한 감정이 없다는 태현의 말에 서경을 원망한다. 늦은 밤 태현에게 전화를 건 소영은 아무런 말을 하지 않지만, 이 때 전화기를 빼앗아 든 서경은 전화를 건 사람이 소영인 줄 눈치 채고는 착잡해진다.

경선은 살림을 하느라 외출 한번 제대로 하지 못한 세영에게 하루 휴가를 준다. 세영은 덕수궁 돌담길을 걸으며 건우와의 추억을 떠올리고, 저녁을 먹으러 건우의 병원으로 찾아가는데 건우를 만나러 온 서경이 이를 보고는 굳어버린다. 소영은 서경의 휴대폰 문자를 뒤져 건우의 문자를 확인한 뒤, 서경이 숨겨놓은 애인이 건우임을 확신한다.

'궁S' (MBC 오후 9시 55분)


image


건국이래 최초로 여황제 통치하에 놓인 2007년 대한민국. 오늘도 '중국집 궁'의 낡은 오토바이를 타고 신나게 달리는 강후는 자칭 차이나타운 최고의 얼짱 철가방이다. 한 달에 한 번 열리는 '자장면 배틀'은 인천 최고의 철가방을 가리는 중화요리 업계의 주요 이벤트다.

우승자에게는 업계 최대 상권인 연안부두 1개월 독점 배달 권리가 주어지는 만큼, 절대로 양보할 수 없는 싸움이다. 가족처럼 지내는 '중국집 궁'의 사장 조상기와 강후 콤비는 라이벌 중국집인 태화원의 불밤 일당에 맞서 양보할 수 없는 대결에 나선다. 신기에 가까운 조상기의 초스피드 칼솜씨와 손놀림으로 완성된 자장면을 받아 배틀 대열에 합류한다. 그러나 불밤의 최신형 오토바이의 속도를 따라잡지 못하고 한참을 뒤쳐지고 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