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이 채널(13일)] SBS '게임의 여왕'외

이현수 인턴기자 / 입력 : 2007.01.12 15:29
  • 글자크기조절
'사랑도 미움도' (SBS 오전 8시 30분)

image



인주는 자신의 원룸으로 찾아온 승표가 잠깐 화장실을 사용하고 싶다고 하자 당황해한다. 더구나 승표가 이것저것 물어오자 귀찮아진 인주는 엘리베이터로 가서는 승표를 강제로 내몰려한다. 그러자 승표는 헤어지기 전에 뺨에 뽀뽀를 해달라며 졸랐다가 갑자기 입에다 뽀뽀를 하고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사라진다.

놀란 인주는 집으로 돌아와서는 목욕가운을 입고서 민망해 하는 재혁에게 식구들에게 자기와 만나는 거 이야기를 안했으면 좋겠다고 당부한다. 집으로 돌아온 재혁은 황여사로부터 승표가 외국유명브랜드에 원단을 수출하기로 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게임의 여왕' (SBS 오후 9시 55분)


image


진짜 사랑이 무엇인지 가르쳐 달라며 은설을 안고 뜨겁게 키스하는 신전. 은설은 흔들리는 자신을 감춘 채 달라질 건 없다며 냉정히 말한다. 은설의 제안으로 둘만의 저녁 시간을 갖는 신전은 마냥 기쁜데, 필서가 나타나 은설과 결혼한다 말하자 기막혀 한다.

한편, 한미숙은 은설의 집을 찾아와 여름이가 신전이 아이여도 관심 없으니 신전을 건들지 말라 경고한다. 사만다의 책략으로 호텔 리모델링 공사를 맡을 수 밖에 없게 된 필서는 은설과 상의하지만 은설은 오히려 부딪혀 보자 결심하는데, 호텔에서 은설과 필서의 다정한 모습을 본 신전은 질투심에 어쩔 줄 모른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