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이 채널(19일)] SBS '소금인형'외

이현수 인턴기자 / 입력 : 2007.01.18 17:45
  • 글자크기조절
'신동엽의 있다! 없다!' (SBS 오후 6시 50분)

image



한 주간 인터넷을 후끈 달아오르게 만든 UCC 베스트5 를 공개한다. UCC 하나로 전세계인의 화제가 된 ‘아리랑’을 부르는 남자, 뉴스에도 소개가 된 폭발적인 반응의 UCC 주인공을 전격 취재했다. 끈질긴 추적 끝에 찾아낸 ‘김치맨’과 화상연결을 통해 아리랑을 부르게 된 사연 전격 공개한다.

계속 되는 만두의 변신, 보는 것만으로도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1미터 대왕만두가 나타났다. 만두를 사랑하는 남녀노소, 외국인들은 물론 만두 전문가까지도 혀를 내두르는 크기다. 엄청난 크기의 대왕만두를 직접 만들어 보지만 계속해서 실패하고 만다. 대왕만두를 놓고 진실 공방이 벌어진다. 1미터 대왕만두만큼이나 거대한 비밀이 대공개된다.

'소금인형' (SBS 오후 8시 55분)


image


소영은 지석이 2억 원짜리 수표를 내밀며 언급한 하룻밤 애인이라는 말에 지석의 뺨을 때린 후 호텔을 나와 버린다. 아무런 대책 없이 절망감과 모욕감만 안고 집으로 돌아온 소영은 이런 상황에서도 친구에게 기대감을 갖는 연우가 안쓰럽다. 다음날 소영은 집을 내놓자고 연우에게 얘기한 후, 친구 지숙에게 부탁하지만 쉽지 않다.

한편, 지석은 아버지 강회장이 골프장 사장으로 발령 내 인사차 들렀다 경비에게 제지 당하는 수모까지 겪는다. 그런 중에 강회장은 이현과의 결혼을 서두르라고 하고 지석은 내키지 않아 한다. 연우는 절망 속에 지석 생각이 떠오르고, 급한 마음에 찾아가지만 큰 도움을 받지 못하고 연우와 지석의 만남을 막으려 쫓아왔던 소영은 어색한 상황에서 어쩔 수 없이 지석이 건넨 2000만 원을 받아들고 돌아온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