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이 채널(21일)] MBC '누나'외

이현수 인턴기자 / 입력 : 2007.01.20 16:00
  • 글자크기조절
'신비한 TV 서프라이즈' (MBC 오전 10시 50분)

image



1995년 부산. 결혼 6년 만에 어렵게 아이를 얻게 된 성진과 경숙. 출산 후 원인을 알 수 없는 병으로 아내 경숙이 쓰러진다. 성진은 아내의 병을 고치지 위해 백방으로 노력했지만 어떤 것도 소용이 없었다. 그러던 어느 날, 깜박 잠이 든 성진이 깨어나자, 경숙은 자신의 배에 뜸을 놓고 있었고, 말리려 했던 성진을 뿌리친 그녀는 끝내 기절하고 만다.

1950년 미국. 성 요셉 보육원에서 일명 문제아로 불리는 톰. 그는 사고를 칠 때마다 발 빠르게 도망친다고 하여 날쌘돌이로 불렸다. 보육원에서 요리실습이 있던 어느 날, 톰은 원장선생님의 편애를 받는 모범생 필립이 얄미워 그를 골탕 먹이려는 계획을 짠다. 그리고 그 결과, 필립이 크게 다쳤고 톰은 보육원에서 쫓겨나게 된다.

'누나' (MBC 오후 7시 50분)


image


수아의 광기는 건우에게서 함께 러시아로 가지 않는다는 말을 듣고 절정에 다다른다. 수아는 건우 어머니를 찾아가서 자신이 잘못한 게 뭐 있냐며 따진다. 수아는 말을 하라며 건우 어머니를 다그친다. 성난 할아버지가 앞을 가로막자 수아는 할아버지까지 밀치며 건우 어머니 앞으로 한 발짝 한 발짝 다가서며 온 집안을 공포 분위기로 만들어 놓는다.

한편 승주는 미리 한 번 들이닥쳐 보겠다며 수아네 집을 불시에 찾아간다. 돈 될 만한 것들을 싸고 있던 수아모는 도망이라도 가려냐는 승주의 말에 자신의 집에서 나가라며 소리친다. 승주는 서재 책꽂이와 연결된 금고에 있던 채권과 금괴 다 어디 뒀냐며 수아모에게 묻는다. 수아모는 벌벌 떨면서 자기는 모른다고 발뺌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