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 이 채널(24일)] SBS '사랑도 미움도'외

이현수 인턴기자 / 입력 : 2007.01.23 15:55
  • 글자크기조절
'사랑도 미움도' (SBS 오전 8시 30분)

image



승표는 재혁과 인주가 보는 가운데서 정희와 전화통화를 한다. 이에 인주와 재혁은 난처해하는데, 승표는 정희에게 더 들으라는 듯이 형 재혁에게 자기 여자친구를 인사시켜줬다며 다 같이 만났으면 좋겠다고 말한다.

잠시 후 재혁은 정희와 통화를 하며 승표의 여자친구가 어떤 아가씨인지 물어오자 난처해한다. 인주를 바래다주고온 승표는 재혁에게 좀 전에 왜 인주에게 잘 대해 주지 못했느냐며 서운했다는 말을 건넨다. 그러자 재혁은 승표에게 인주가 정말 승표를 사랑하는지 물어본다.

'김승현 정은아의 좋은 아침' (SBS 오전 9시 30분)


image


이경실이 23일 9살 연상의 사업가 최명호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조영남의 주례와 이휘재의 사회로 진행된 결혼식은 500여명의 하객만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식으로 치러졌다. 신동엽이 웨딩회사에 특별한 결혼준비를 부탁하고 인순이와 후배개그맨들이 1부, 2부에 걸쳐 축가를 부르는 등 평소 친분이 두터운 선배와 후배들의 도움으로 진행됐다.

두 아이 소울이, 예성이가 세상 무엇보다 소중하다는 탤런트 송채환이 이번에는 아이들을 위해 방을 예쁘게 꾸몄다. 엄마의 손길로 재탄생된 두 아이의 공간이다. 송채환의 최근 걱정거리는 소울이의 동생에 대한 질투가 심해지고 있는 것. 이 때문에 송채환은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본격적인 육아 교육에 나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