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정현, '닮은꼴' 김연아에 "한번 만나야죠?"

김원겸 기자 / 입력 : 2007.12.11 15:47
  • 글자크기조절
image
닮은꼴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박정현(오른쪽)과 김연아 <김연아 사진출처=멘즈헬스>


"우리 한 번 만나야죠?"

'R&B 요정' 박정현이 '은반 위의 요정' 김연아 선수를 자신의 공연에 초청한다.


2년6개월 만에 새 앨범 'Come to Where I am'을 발표하고 타이틀 곡 '눈물빛 글씨'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박정현은 컴백과 동시에 피겨스케이팅 선수 김연아와 닮은꼴로 화제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박정현은 대중들의 이런 관심에 화답하듯 "김연아 선수를 한 번 만나야 하지 않겠느냐"며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열리는 자신의 콘서트에 초대할 예정이다.

박정현 소속사 티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박정현은 "한번 직접 만나보고 싶어요. 같이 사진 한 장 찍으면 재미있지 않을까요?"라며 미소를 띄었고, "연말에 있을 제 공연에 김연아 선수를 초대합니다. 김연아 선수 꼭 참석해 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전했다.


티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의 연락처를 알기 어려워 공연기획사에 부탁해 두었다"며 "공연기획사를 통해 직접 연락도 취하고 있는 상태"라고 밝혔다.

박정현의 공연을 기획한 쇼노트 관계자는 "김연아 선수가 언니 박정현의 초대에 응할 수 있다면 음반과 은반의 두 요정이 만나는 환상 같은 장면이 펼쳐질 지도 모른다"고 전했다.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서울 신촌동 연세대학교 백주년 기념관에서 펼쳐지는 박정현의 공연은 이미 매진을 눈앞에 두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