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등 연예인 총출동 올림픽 D-30 응원

최문정 기자 / 입력 : 2008.07.07 18:26
  • 글자크기조절
image
여성 그룹 원더걸스와(좌) 쥬얼리(우)


2008 베이징 올림픽을 30일 앞두고 인기 연예인들이 총출동 올림픽 출전 선수들을 응원한다.

원더걸스, 쥬얼리 등 인기연예인들은 오는 9일 SBS의 베이징 올림픽 D-30 특집 '가자! 베이징, 이루자! 신화창조'에 출연 대한민국 올림픽 국가대표를 위한 대형 응원쇼를 펼친다.


이날 방송에는 원더걸스, 쥬얼리, SS501, 손담비, 장윤정, 조영남 등이 각 종목 선수들의 서포터즈가 되어 화려한 응원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 정준하, 조형기, 배슬기 등 인기 연예인들이 연예인 서포터즈가 되어 올림픽 출전 선수들을 직접 응원한다.

'가자! 베이징, 이루자! 신화창조'는 대한민국 올림픽 국가대표를 위한 대형 응원쇼를 중심으로 선수들의 끼와 재능을 엿볼 수 있는 장기자랑과 선수들의 애환과 선수촌 에피소드를 중심으로 한 미니 토크쇼 '선수촌 별별랭크'를 방송한다.

국가대표 선수들과 가족들이 함께 자리해 선수 가족들의 감동적인 영상메시지도 함께 보여줄 '가자! 베이징, 이루자! 신화창조'는 베이징 올림픽을 통해 별이 될 선수들과 스타들의 만남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SBS '가자! 베이징, 이루자! 신화창조' 이외에도 한류스타 장나라가 내레이션을 맡은 특집 다큐 '중국, 바링허우(80後)의 선택'를 비롯 '특집 SBS 8뉴스', '특집 출발 모닝와이드(1,2,3부)', '특집 좋은 아침 플러스 원', '특집 생방송 투데이' 등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을 마련 베이징 올림픽 D-30을 기념한다.

SBS의 베이징 올림픽 D-30 기념 특집 프로그램들은 베이징 올림픽을 30일 앞둔 오는 9일 방송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