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신수, 하반기 클리블랜드 MVP 투표 1위

도병욱 기자 / 입력 : 2008.09.23 16:55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 : 추신수 공식홈페이지>
메이저리거 추신수(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팀내 하반기 최우수선수(MVP) 투표 1위를 달리고 있다.

추신수는 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팬들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누가 하반기 클리블랜드 MVP인가' 투표에서 23일 오후 3시(한국시각) 현재 43% 지지를 얻어 1위를 달리고 있다.


39% 지지를 얻은 클리프 리가 그 뒤를 쫓고 있고, 켈리 쇼팩와 그래디 시즈모어가 각각 3위와 4위를 기록 중이다.

비록 이 투표가 실제 MVP를 뽑는 투표는 아니라고 해도 팬들의 지지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하반기 추신수에 대한 인기를 실감할 수 있는 결과다.

하반기 추신수의 활약은 놀라운 수준이다. 9월 동안 타율 4할 3푼 5리의 타율로 클리블랜드의 상승세를 주도하고 있고, 올 시즌 타율 3할 8리, 13홈런, 60타점을 기록 중이다.


이날도 추신수는 보스턴 펜웨이파크에서 벌어진 보스턴 레드삭스와 원정경기에 출장해 중전안타를 기록해 5경기 연속 안타 행진을 이어갔다.

한편 추신수는 9월 3주 '이 주의 선수(Player of the Week)'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비록 탬파베이 레이스 1루수 카를로스 페냐에 밀려 수상에는 실패했지만, 최근 추신수가 나무랄 데 없는 활약을 펼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는 대목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