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00만클릭 대히트 만화 <순정만화> 영화로

'MTN 뻔뻔한 점심' 스타뉴스

김태희 MTN PD / 입력 : 2008.11.20 19:33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입니다.

오늘은... 다양한 분야의 문화계 소식 준비해봤는데요.


◇ 6000만 클릭 대히트 만화원작 - 영화<순정만화>

- 먼저 강풀의 동명 원작만화를 영화화한 유지태, 이연희씨 주연의 영화 <순정만화>부터 만나보시죠!!

연애 전략과는 거리가 먼 수줍은 서른 살, 연애 경험이라곤 전혀 없는 터프한 여고생, 그리고 짝사랑 때문에 애타는 연하남과 새로운 연애를 시작할 용기가 없는 스물아홉 연상녀까지~


예상하지 못한 순간, 상상도 못한 상대에게 빠져버린 네 남녀가 만들어가는 서툴러서 더욱 특별한 연애 이야기. 영화 <순정만화>입니다.



실제로도~ 유지태씨와 이연희씨는 띠동갑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선지 영화 속 두 사람의 첫 만남도 그 어떤 커플들보다 특별했다고 하네요.

이연희씨!! 이렇게나 미소가 예쁘니 띠동갑이든, 거친 말만 골라하든 다~ 용서되겠죠? ^^

반가운 유지태씨를 볼 수 있다는 것 뿐 아니라~ 올 가을은 왠지 순정만화 주인공처럼 행복한 일들만 가득할 것 같네요.

옛 애인을 잊지 못하는 상처 많은 스물아홉 연상녀와 제대를 앞둔 동사무소 공익근무요원인 연하남의 서툰 사랑을 보여주는 두 사람만의 러브스토리도 정~ 말 기대되는데요.

사랑 앞에~ 전략 없고, 경험 없고, 용기 없고, 대책 없는 네 남녀에게 찾아온 서툴러서 더욱 특별한 연애스토리~ <순정만화> 였습니다.

◇ 2008 밝히는 콘서트 光 -드렁큰타이거, 다이나믹듀오, 부가킹즈 등

- 드렁큰타이거, 다이나믹듀오, 부가킹즈, 노브레인, 그리고 리쌍까지!!! 힙합마니아 분들이라면... 이름만 들어도 벌써부터 몸이 들썩들썩~ 하실 텐데요.

그들이 한 자리에 모여 미친 듯이~ 놀아보자고!! 나섰습니다.

오는 11월 22일 늦은 7시, 올림픽 공원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들에게~ 대학입학까지 남은 2달간의 시간!!

미치도록 놀아보자는 취지에서 기획되었다고 하죠?

수험생 뿐 아니라 차가운 계절, 뜨겁게 놀고 싶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주말!!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 3년간의 공백을 깨고 돌아온 발라드의 황태자 '조성모'

- 지난 3년간의 긴 공백을 깨고 그가 돌아왔습니다.

미소천사의 원조! 발라드의 황태자! 바로 가수 조성모씨인데요.

지난 5월 소집해제 후 이번 한일 투어 콘서트 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다고 하네요.

돌아온 조성모씨의 성숙함과 음악적 깊이를 온 몸으로 느낄 수 있는 이번 콘서트는 11월부터 전국 8개 도시에서 펼쳐질 예정이라고 하니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그리우셨던 많~ 은 팬분들!! 이번 연말은 조성모씨와 함께 하실 수 있겠죠?

◇ 금세기 최고의 오케스트라 - 베를린 필하모닉 내한공연

- 이번엔 분위기를 바꿔~오늘과 내일 한국에서 공연을 준비 중인 베를린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입니다. 명실상부한 금세기 최고의 오케스트라, 베를린 필하모닉!!

이번 공연에서 베를린필은 세계초연으로 한국에서 브람스 교향곡 전곡을 연주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지휘자 사이먼 래틀 경이~ 지난 18일 오전, 서울에서 가진 기자회견에 저희 스타뉴스가 찾아가 봤습니다.

청소년 음악교육 사업에 늘 관심을 기울여왔던 래틀 경은 이례적으로~ 이번 공연의 리허설을 한국의 소외계층 청소년들을 위해 무료로 개방하기로 했다는데요.

베를린필의 이번 공연이 국내 콘서트 중 최고가 티켓이라는 타이틀에 대한 부담도 리허설 개방의 이유 중 하나라고 하죠?

고전과 현대음악을 아우르는 뛰어난 해석으로 ‘21세기 거장 지휘자’로 불리는 사이먼 래틀의 정통 독일 클래식을 맛볼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잠시 감상하시면서

오늘 스타뉴스~ 마치겠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