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 김준, 멋진 목소리에 즉석 내레이션 추가

최문정 기자 / 입력 : 2009.03.19 13:13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준 ⓒ임성균 기자 tjdrbs23@


KBS 2TV '꽃보다 남자'에 출연 중인 김준이 꽃 외모 못지않은 멋진 목소리를 인정받았다.

김준 측은 19일 '꽃보다 남자'의 OST 'F4 스페셜 에디션'에 수록된 티맥스의 곡 '나쁜 마음을 먹게 해'의 녹음 비화를 공개했다.


김준 측은 "처음 곡이 탄생했을 때는 내레이션 부분이 없었다"며 "작곡가가 김준의 목소리를 감명 깊게 듣고 즉석으로 내레이션을 첨가했다"고 밝혔다.

김준 측이 비화를 밝힌 것은 '나쁜 마음을 먹게 해'의 발라드 버전으로 '꽃보다 남자'의 출연자이자 그룹 티맥스의 멤버인 김준의 "어떡하냐~ 자꾸 나쁜 마음을 먹게 돼"라는 애절한 내레이션으로 시작된다. 공개 하루 만에 "정말 나쁜 마음을 먹게 하는 목소리다", "감미로운 저음에서 귀를 뗄 수가 없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나쁜 마음을 먹게 해'는 드라마 삽입을 위해 댄스버전도 동시 제작됐다. 댄스 버전에서는 김준 특유의 멜로디컬하고 저음의 비트감 있는 묵직한 랩이 삽입돼 김준의 다양한 매력을 드러낸다.


한편 그룹 티맥스의 리더 신민철은 에이스타일의 멤버 임한별과 프로젝트 그룹 A&T를 결성, '꽃보다 남자' 구준표-금잔디-윤지후 삼각관계의 테마곡인 '가슴이 어떻게 됐나봐'를 부르기도 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