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진출-D-1' 원더걸스, 티저 영상공개 관심고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06.26 14:11
  • 글자크기조절
image


미국 데뷔무대를 앞둔 여성그룹 원더걸스가 공식 홈페이지(www.wondergirlsworld.com)를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25일 오후 원더걸스의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가장 먼저 공개된 티저 영상은 무대 위로 천천히 걸어 나오는 원더걸스의 모습을 비롯해 콘서트 장에서 공연을 펼치는 모습이 담겨있다. 더불어 팬들의 뜨거운 열기가 담긴 영상으로 멤버 유빈의 영어 랩이 돋보이며, 마지막 부분에는 유빈의 한국어 내러이션 '사랑해'로 마무리 된다.


원더걸스는 오는 27일 조나스 브라더스의 포틀랜드 콘서트를 시작으로 북미 13개 콘서트의 오프닝 무대를 통해 본격적으로 미국에 진출한다. 데뷔무대와 동시에 27일 현지에서 영어버전의 'Nobody'를 디지털 싱글로 출시한다.

JYP 엔터테인먼트 관계자에 따르면 디지털 싱글은 아이튠스(26일)와 아마존닷컴(27일)등 미국 내 주요 음원 서비스사이트를 통해 서비스 될 예정이다.

현지 관계자들은 이번 디지털 싱글에 대해 "현재 미국에 없는 새로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 "'Nobody'는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을 지닌 곡이다. 음악뿐 아니라 안무와 스타일링 역시 완벽하다"고 평가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원더걸스는 미국 내 첫 데뷔를 앞두고 모든 준비를 마쳤으며, 멤버들도 설렌 마음으로 최종 점검을 하며 데뷔 무대를 기다리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