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한국형 스릴러 ‘이태원 살인사건’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08.12 21:13
  • 글자크기조절
항상 생생한 연예가 이야기만 들려드리기 위해 노력하는 스타뉴스 플러스 김나랩니다. 오늘 전해드릴 소식은 영화 관련 소식인데요. 바로 어제 영화<이태원 살인사건> 제작발표가 있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 스타뉴스가 그 생생한 현장을 담아왔는데요. 과연 어떤 배우들이 작품을 함께했는지 지금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 이태원 살인사건

지난 11일 압구정.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뭉쳤다. 연기파 배우 정진영을 필두로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핫 가이 장근석과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감초역할을 톡톡히 해낸 신승환이 그 주인공!!

그들이 함께한 영화 <이태원 살인 사건>은 재미로 무고한 대학생을 살해한 두 명의 10대 한국계 미국인 용의자들이 서로 상대방을 범인으로 지목하며 생기는 치열한 진실 게임을 그려 냈다고 하는데요.


장근석 인터뷰

(피어슨의 역할은 굉장히 욕심이 많이 갔었던 게 사실이에요. 악역이라고 많이들 생각하시는데 굉장히 이중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는 친구거든요. 분명하게 다른 이중적인 모습을 가지고 있는 친구기 때문에 극적인 대립에서 나타나는 영화장면에서 많이 배울 수 있을 거라 생각을 많이 했고 그 캐릭터와 영화를 보고 먼저 선택을 했던 건데..)

특히 장근석과 신승환은 맡은 배역이 한국계 미국인 인지라.. 능수능란한 영어 실력을 선보여야 하는 어려움이 있었다고 합니다.

장근석 인터뷰

(일단 초창기에는 캐릭터적인 접근도 중요했지만 영어에 대한 욕심이 있어서 각자 다른 선생님한테 과외를 받고 서로 공부를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닌데도.. (웃음) 그렇게 저희 각자 레슨을 해 가면서 가끔씩 서로 간을 본다고 하죠? 서로 영어실력을 확인해 보기도 하고 그러면서 많이 좀 부딪히기도 하고 )

자 그럼 과외까지 받은 장근석의 영어실력 한번 볼까요?

뉴욕뉴욕 ~하다가 느으유오요욕 하면,,뉴~욕~ 이렇게 하는 거 맞죠?!

# 정진영

(비극적이고 어처구니없는 사건에 대한 이야기를 저희가 영화로 함께 만들었고요. 여러분들도 그 사건과 10년 전에 있었던 일에 대해서 생각을 염두 해 두시되 우리 영화는 영화롤 봐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아무튼 감사드립니다.)

한국형 스릴러의 또 다른 진화를 선보일 영화 <이태원 살인사건> !! 배우들의 뜨거운 연기 대결과 진범을 향한 끝없는 진실 게임은 오는 9월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동안 영화계에서 소위 한 가닥 했다는 영화들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범죄 스릴러가 많은데요. 화성연쇄 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한 <살인의 추억>부터 이형호군의 유괴사건을 다룬 <그놈 목소리> 유영철을 모티브로 한 <추격자> 까지 또 오는 구월 개봉 예정인 <이태원 살인사건>도 실화를 재구성한 영화라고 하죠? 과연 이번에는 어떤 영화로 탄생할지... 영화 팬 분들은 기대 많이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