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김나랩니다. 지난 1일 37세의 젊은 나이로 세상과 이별한 고(故) 장진영의 발인이 오늘 있었습니다. 그래서 저희 스타뉴스 플러스가 그 현장에 함께했습니다. 화면으로 만나보시죠!
# 故 장진영 발인식
국화꽃처럼 진한 향기만을 남긴 채 하늘로 떠난 배우 장진영... 그녀의 발인식이 오늘 오전 서울 아산병원 장례식장에서 있었습니다.
현장을 지켜보던 가족과 지인들은 사랑하는 이를 떠나보내는 슬픔에 몸을 가누기도 힘들어 보였는데요.. 오열하는 가족의 모습은 보는 이를 더 안타깝게 만들었습니다.
발인식 이후 고인의 시신은 한줌의 재로 남겨져 경기 광주에 위치한 분당 스카이 캐슬 추모공원에 안치 되었는데요..
오는 6일에는 장진영의 삼우제가 열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한 떨기의 국화꽃처럼 살다간 배우 장진영.. 당신의 기억하겠습니다...
# 한국방송대상 시상식
지난 3일 오후, 여의도에서는 제 36회 대한민국 방송대상!! 한국방송대상 시상식이 열렸습니다.
이번 시상식에서는 작품상 28편과 개인상 26인의 시상과 함께 인기 가수들의 축하공연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펼쳐졌는데요.
가장 먼저 축하 무대를 선보인 건 바로 소녀시대! 9인 9색의 화려한 인기만큼이나 팬들의 환호가 대단했는데요.
소녀시대를 향한 오빠들의 굵직한 함성소리 장난 아니네요.
오빠들의 대통령이 소녀시대라면 인디계의 대통령은 장기하와 얼굴들을 꼽을 수 있는데요. 올해 신인가수상을 받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죠?
계속해서 이어진 가수상에는 SG 워너비가 뽑혔는데요.
신인 탤런트상과 탤런트상에는 각각 이상윤과 김명민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는데요.. 아쉽게도 김명민은 해외 촬영상 참석을 하지 못했다고 하네요. 시상식의 또 다른 재미는 바로 시상자들의 재치 있는 말솜씨가 아닐까 싶은데요.
주거니 받거니 하는 수상자들의 만담이 끝나고 인기 가수들의 축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소원을 말해봐 로 섹시안무를 선보였던 소녀시대 태연과 서현은 감미로운 발라드와 피아노 연주로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구요.
요즘 인기가두를 달리는 MC몽 역시 이번 시상식을 축하하며 열띤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한국방송의 이모저모를 들여다 볼 수 있었던 한국방송 대상!! 내년에도 기대해 보겠습니다.
한국 방송대상은 한국방송의 자긍심을 다지고자 시작되었는데요. 앞으로도 더 새로운 시도와 높은 완성도 갖춘 프로그램들이 많이 생겨나서 대한민국 방송의 위상이 더 높아 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드네요. 오늘 스타뉴스플러스는 여기까집니다!
[동영상]'9인9색 소녀시대' 방송대상서 활짝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방탄소년단 진 'Close to You', K-STAR 2025 1st Season VOTE '베스트 MV' 1위
- 2 이봉원, 활동 중단 ♥박미선 근황 전했다 "아마 잘 지낼 것"
- 3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女 축구선수, 남친과 4년 열애 끝
- 4 음주 뺑소니 벌써 1년..'구속' 김호중, 대법원서 마지막 선고
- 5 송가인, 스타랭킹 女트롯 194주 연속 1위
- 6 방탄소년단 정국 'Standing Next to You' 유튜브 공식 오디오 영상 조회수 1억 돌파
- 7 KIA 유세빈 치어, 도발적 매력 작렬... 팬들 "역시 여신"
- 8 성유리, 홈쇼핑 등장..남편 옥바라지 속 방송 복귀 [스타이슈]
- 9 정신과 전문의, '절약 부부' 아내에 "남편 가스라이팅" [이혼숙려캠프][★밤TView]
- 10 '재혼' 이상민, 이틀 전 혼인신고 마쳐..'미우새'서 과정 공개 [스타이슈]
포토슬라이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