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 추석 종합 선물 세트처럼 아주 알차고 풍성한 소식들을 준비해 봤습니다.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 보시죠.
# 재난 블록버스터 영화의 새로운 혁명 '2012'
지금으로부터 2년 후인 2012년! 세상은 어떤 운명을 맞이하게 될까요? 인간의 힘으로는 어쩔 도리가 없는 대재앙이 시작된다고 합니다. 바로 이 영화에선 말이죠. 종말을 앞두고 죽음과 사투를 버리는 사람들의 이야기 영화 2012!
이 무시무시한 사실을 알리기 위해 찾아 온 것일까요? 영화 속 주인공인 존 쿠삭을 비롯해 로랜드 에머리힐 감독 그리고 제작자까지 총 출동, 한국을 내한했는데요. 설마 실제 종말이 오는 건 아니겠죠?
영화 ‘2012’는 지진, 화산폭발 등으로 지구의 멸망을 그린 재난 영화로 이 영화에서 존 쿠삭은 스릴러 소설 작가이자 두 아이의 아빠인 잭슨 커티스 역을 연기했습니다. 시사회에서 존 쿠삭은 그가 왜 이 영화를 할 수 밖에 없었는지 그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화에 대한 자신감을 보이는 존 쿠삭!
필름을 통해 ‘내 마지막을 누구와 함께 하겠는가’ 라는 철학적인 질문을 하게 만드는 이 영화‘2012’! 재난 영화의 귀재라 불리는 로랜드 감독이 롭게 선보이는 영화이니 만큼 탄탄한 스토리와 재밌는 볼거리가 가득하다고 하는데요.
이번 가을, 이 세상 종말이 오는 순간까지 꼭 함께하고픈 소중한 사람과 관람하기 좋은 영화가 아닐까 싶습니다.
# 섹시하고 도발적인 매력의 그녀 배우 '고은아
섹시한 그녀입니다. 도발적인 그녀입니다. 얼마전 블랙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을 사뿐히 밟으며 뭇 남성들의 애간장을 녹였던 그녀 배우 고은아!
그랬던 그녀가 추석을 맞이하여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아까 그 블랙, 섹시한 그 분이, 이 분 맞나요?
때론 섹시하게 때론 청순하게, 팔색조의 매력을 갖고 있는 배우 고은아! 정말 부럽네요. 아 그래도 진짜 고은아의 모습도 있잖아요. 드레스 보다는 한복을 원추 하는 배우 고은아!
얼굴 예쁘죠, 청순하죠, 섹시하죠, 거기에 요리까지 잘 한다니. 어떻게, 배우 고은아를 자주 볼 수있는 방법은 없는 건가요?
내년에는 꼭! 안방극장에서 우리 은아씨의 모습을 자주 볼 수 있길 바랄께요.
추석명절 앞두고 배우 고은아와 함께한 데이트! 즐거우셨나요? 오늘 스타뉴스는 여기까집니다. 추석연휴만큼은 걱정근심 잠시 내려놓고, 사랑가득 넉넉한 마음으로 즐거운 한가위 보내시길 바랄께요.
'
[동영상]섹시 때론 청순... 팔색조의 매력 ‘고은아’
[MTN 트리플 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베스트클릭
- 1 BTS 뷔·정국·송강, 같은 헬스장서 목격..근육 벌크업 美쳤다 [스타이슈]
- 2 서민재, 임신 후 잠적한 남친 신상 폭로.."살려줘"
- 3 방탄소년단 진, 2025 포브스코리아 파워 셀러브리티.. BTS 멤버 유일
- 4 방탄소년단 지민, 빌보드 빛낸 솔로 파워..40주 차트인 '大기록'
- 5 '아' 김민재 결장, 출전 명단 제외... 뮌헨 우승 확정 경기인데→'이적 확정' 다이어 선발로 뛴다
- 6 '이혼' 이시영, 아들과 韓 떠난 근황 "너무 행복했다"
- 7 방탄소년단 뷔, '캡틴 코리아'급 늠름함..제대만 남았다
- 8 '청혼 세리머니' 송민규, 7살 연상 여친 이름 직접 언급 "(곽)민선이 많이 힘들었을 텐데 고맙다" [상암 현장]
- 9 양민혁 허무한 시즌 종료, 최종전인데 '결장'... QPR 1-0 진땀승, 리그 15위로 마무리
- 10 '육군 특등사수' 기관총 대신 공 잡았다! 4년 만에 1군 데뷔전→'선발 ERA 꼴찌' 위기의 NC 구출 나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