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남·SS501' 김현중, 아시아버즈어워드 3관왕

김지연 기자 / 입력 : 2009.12.04 09:44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현중 ⓒ유동일 기자 eddie@
그룹 SS501의 김현중이 한국은 물론 홍콩 대만 등에서도 최고 인기 스타로 뽑히며 연말 시상식에서 3관왕의 영예를 안게 됐다.

4일 한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김현중은 글로벌 포털 사이트 '야후'가 야후! 코리아, 야후! 대만, 야후! 홍콩과 함께 한 해를 빛낸 최고의 스타를 선발하는 '2009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Yahoo! Asia Buzz Awards 2009)'에서 세 개의 상을 한꺼번에 수상하는 영광을 안게 됐다.


그는 오는 14일 홍콩에서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 '버즈 인터내셔널 싱글' 'KR TOP 버즈 아티스트' '타이완 TOP 버즈 코리안 아티스트' 등의 상을 받는다. 홍콩서 열리는 이 시상식은 지난 2003년부터 한 해의 연예계 트렌드를 발표하고, 최고의 스타들을 시상해 온 야후! 홍콩의 연례행사다.

'버즈 인터내셔널 싱글'의 경우 한국은 물론 홍콩, 대만 야후 사이트를 합산한 검색순위에서 1위를 한 연예인에게 주어지는 상으로, 김현중이 쟁쟁한 아시아 스타들을 물리치고 1위에 뽑혀 한류스타로서의 건재함을 다시 한 번 과시했다.

특히 김현중과 함께 SS501이 '버즈 인터내셔널 그룹'상을 수상해 기쁨을 더했다.


또 '타이완 TOP 버즈 코리안 아티스트' 상은 대만 야후에서 여타 연예인을 물리치고 1위에 올라 가수는 물론 KBS 2TV '꽃보다 남자'를 통해 얻은 인기의 저력을 다시금 확인케 했다.

SS501이 오는 12일 홍콩 엑스포 아레나에서 '아시아투어 IN 홍콩' 콘서트를 갖는 만큼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각국서 김현중과 SS501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전망이다.

한편 SS501은 홍콩 공연이 끝난 직후 현지에 머물며 14일 열리는 시상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