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유이는 장점이 많은 친구"(인터뷰)

김수진 기자 / 입력 : 2009.12.08 16:14
  • 글자크기조절
image
배우 박재정 ⓒ임성균 기자 tjdrbs23@


배우 박재정이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에 함께 가상부부로 출연중인 애프터스쿨의 유이에 대해 친근감을 드러냈다.

박재정은 8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와 인터뷰를 통해 유이와의 가상부부 호흡에 대해 만족스러움을 밝혔다.


그는 최근 본지 인터뷰에서 유이가 박재정에 대해 "아직은 어색하다"고 말한 것에 대해 의아해 하며 "나는 절대로 어색하지 않다"고 웃으며 말했다.

박재정은 "그 친구가 그렇게 생각하면 그렇겠지만 나는 정말 어색함이 없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유이에 대해 "장점이 많은 연예인"이라고 칭찬했다.

그는 또 "유이를 비롯해 '우리결혼했어요' 제작진 모두 얼어붙은 나의 세포를 살아나게 한 고마운 분들이다"면서 "배우로서 내가 많은 생각과 고민을 할 시기에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됐고, 나를 치유했다. 정말 고마운 존재다"고 말했다.


박재정은 유이에 앞서 KBS 1TV 일일극 '너는내운명'에서는 소녀시대 윤아와 호흡을 함께 했을 정도로 인기 걸그룹 멤버와 인연이 깊다.

그는 "감사하다. 운이 좋았던 것 같다. 핫한 가수친구들과 함께해 새로운 경험을 쌓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한편 박재정은 방송중인 케이블채널 OCN '조선추리활극 정약용'에서 주인공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이 드라마는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리에 방송중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