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코요테 '빽가', 뇌종양 판정

[MTN 트리플 팍팍]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12.11 19:47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이지영입니다. 연말이 되면서 슬슬 시상식이 열리기 시작하고 있는데요. 시상식 하면 가요계를 빠트릴 수 없죠. 바로 어제! 가요시상식의 대표라고 할 수 있는 골든디스크 시상식이 있었다고 합니다. 누가 대상을 수상했는지, 궁금하시다면 지금 함께 만나볼까요?

# 최고의 스타를 가리는 '2009 골든디스크'


2009년 가요계를 휩쓴 최고의 스타를 가리는 ‘2009 골든디스크’가 바로 어제 열렸습니다. 2009년 골든디스크 대상은 올해 25만장의 앨범을 판매하며 최고의 스타임을 입증한 슈퍼주니어가 차지했는데요. 또한 디지털 음원대상은 올해 ‘지’ 신드롬을 일으킨 소녀시대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습니다.



그리고 영애의 대상을 수상한 슈퍼주니어는 대상을 포함해 3관왕을 차지하며 최강 남자 아이돌의 위력을 다시 한 번 나타내기도 했죠. 하지만 이번 시상식에는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인 빅뱅과 2NE1 등의 모습을 보이지 않아 팬들의 아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번 불참으로 인해 다시 한 번 수상의 공정성 시비가 나오기도 했는데요. 올해 가요계를 결산하고 축하하는 자리이니 만큼 다음해에는 좀 더 성숙된 모습으로 만나길 기대하겠습니다.


# 이병헌, '상습 도박 혐의'로 고발 당해

최고의 톱스타 이병헌 씨가 전 여자친구인 권모씨로부터 1억원의 청구소송에 이어 상습도박 혐의로 고발당했습니다. 권모씨는 이병헌 씨의 결혼 유혹에 속아 잠자리를 함께했고, 이로 인해 정신적․육체적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는데요. 또한 미국과 캐나다를 오가며 바카라 도박을 상습적으로 해왔다며 이병헌 씨를 형사고발했습니다.

이에 대해 이병헌 씨 측은 신원을 밝히지 않은 남성들로부터 권모씨와의 스캔들을 폭로하겠다며 수억원의 금품을 요구하는 협박전화를 받은 것은 자신이라고 주장했는데요. 또한 이번 사건은 이병헌 씨의 이미지에 타격을 주려는 악의적인 의도가 있는 것으로 보이며 진실을 밝히고 무고를 증명할 것이라고 맞받아 쳤습니다. 결국 이번 사건은 진실공방에 이어 법정 싸움으로까지 번지게 됐는데요. 이번 사건으로 두 분 모두 큰 상처를 입은 만큼 빨리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 코요테 '빽가', 뇌종양 판정

코요태의 멤버 빽가 씨가 뇌종양 판정을 받아 주위를 안타깝게 하고 있습니다. 빽가 씨는 최근 경미한 교통사고로 검사를 받던 중 뇌에 종양이 있다는 청천벽력 같은 말을 들었는데요. 이에 그는 대체복무중인 서울중앙지방법원에 병가 신청을 내고 수술을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빽가 씨는 군입대 전부터 갑자기 기절하는 등의 자각증세를 보였지만 병역회피의 오해를 받을 수 있다는 생각에 진단을 받지 않은 것으로 밝혀져 더욱 안타깝게 했는데요.

하지만 그는 자신의 미니홈피에 뇌종양 발병 사실을 암시하는 글을 올리고 지인들에 대한 감사인사와 함께 강한 투병의지를 밝혀 모두를 짠하게 했습니다. 이에 빽가 씨의 미니홈피를 찾은 많은 팬들은 그의 고백에 함께 마음아파하며 빠른 쾌유를 비는 말을 남겼다고 하죠. 빽가 씨, 언제나 밝고 유쾌하게 웃던 빽가 씨를 그리워하는 팬들을 위해서라도 수술이 성공적으로 끝나 빨리 건강 되찾길 바랍니다.

# 美 '유 캔 댄스' 출연해 환호받은 원더걸스

걸그룹의 대표주자 원더걸스가 미국의 공중파 TV인 FOX TV '유캔댄스‘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받았습니다. ‘유캔댄스’라는 이름으로 잘 알려진 ‘쏘유 띵크 유캔댄스’는 출연자들이 댄스를 통해 경쟁해 최고의 댄서를 뽑는 미국의 서바이벌 리얼리티쇼인데요. 미국 내 시청률 1위는 물론 우리나라에도 잘 알려진 프로이기 때문에 원더걸스의 출연은 더욱 의미를 더했습니다.

이날 원더걸스는 노바디를 열창했으며, 이를 지켜본 많은 현장 관계자들은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인데요. 또한 방송 후에는 미국의 대표 포털사이트인 구글에서 ‘더 원더걸스’가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뜨거운 반응을 받았다고 합니다. 방송이 끝난 후 감격의 눈물을 흘렸다는 원더걸스. 앞으로도 미국에서 멋진 활동으로 많은 사랑 받길 바랄께요.

정말 열심히 하는 가수, 원더걸스! 미국에 간 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빌보드 입성에 이어 이렇게 큰일을 해 내다니 정말 대단하다는 말이 절로 나오네요. 원더걸스! 앞으로도 파이팅 하시기바랍니다. 오늘 스타뉴스 플러스,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구요. 이번 주에도 행복한 주말되세요.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