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스타K' 프로젝트 'LOVE' 전격 공개

김겨울 기자 / 입력 : 2009.12.18 11:44
  • 글자크기조절
image


대국민 스타 발굴 오디션 ‘슈퍼스타K’의 서인국, 조문근, 길학미, 박세미 등이 참여한 프로젝트 앨범 LOVE의 타이틀 곡 'I LOVE YOU'가 18일 엠넷닷컴 온라인 음악 사이트 등을 통해 전격 공개됐다.

타이틀 곡 'I LOVE YOU'는 공개 직후 네티즌들의 큰 주목을 받으며 현재 온라인 포탈 엠넷닷컴 실시간 음원 차트 1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앞서 먼저 공개 된 슈퍼스타K 서인국, 몽실이 시스터즈 앨범에 이어 슈퍼스타K 프로젝트 앨범 역시 파란을 일으키고 있는 것이다.

더욱이 같은 날 공개 된 아이리스 OST 이정현의 ‘어떻게 눈물을 참는지’를 제치고 차지한 1위라는 점에서 큰 이목을 끌고 있다.

엠넷미디어 측은 “슈퍼스타K는 시청자들에 의해 탄생한 거나 다름이 없다. 그리고 이런 점을 시청자들 역시 잘 알고 있을 거라 생각한다”며 “그런 점이 슈퍼스타K 앨범이 발매 될 때마다 대중들의 높은 호응을 얻는 큰 이유인 거 같다”고 전했다.


이어 “슈퍼스타K 10명이 노래로 전하고 싶은 감사의 마음이 대중들에게 잘 전달이 되기를 바란다”며 “슈퍼스타K가 올 초 사람들에게 희망을 선물했듯 앨범 역시 사람들에게 즐거움과 행복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18일 타이틀 곡 공개를 시작으로 슈퍼스타K 프로젝트 앨범 ‘LOVE’ 수록 곡들이 순차적으로 계속 오픈 예정이며 오는 23일 앨범도 발매될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