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이병헌, 장우혁... 주간 연예핫클릭 5

[MTN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09.12.20 19:23
  • 글자크기조절
안녕하세요? 스타뉴스 플러스 진미선입니다. 이번 주에는요, 일주일 내내 칼바람이 불어서 정말 싸늘할 정도로 추운 날씨가 계속 됐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피부도 까칠 까칠해지고 입술도 트고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이럴 때 가장 좋은 것이 물을 많이 마시는 건데요. 쉬워 보일지 모르지만, 막상 먹은 횟수를 세어보면 한, 두 컵 정도 밖에 되지 않거든요. 도자기 피부를 만들기 위해서라도 하루에 7컵 꼭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이번 주, 연예계에도 칼바람이 불진 않았는지 아니면 행복한 소식이 가득 할지 궁금하신 분들이라면 지금 시작하는 스타뉴스 플러스에 집중해 주시구요. 그럼 지금부터 함께 출발해 볼까요?


이번 주에는 어떤 소식들이 우리를 깜짝 놀라게 해주었는지 모두 모아 알려드리는 <핫 클릭 5>! 누구에게 어떤 일이 있었는지 지금부터 확인해 보시죠!



# 5위 가상 부부 조권-가인, 듀엣곡 발표


인기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의 귀여운 신세대 커플 조권과 가인이 듀엣을 결성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출연중인 2AM의 조권과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은 최근 발라드곡 ‘우리 사랑하게 됐어요’의 녹음을 마쳤고 17일 ‘멜론’을 시작으로 음원사이트에 공개돼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는데요.

한 예능 토크쇼에서 이미 “실제로 서로에게 설렌 적 있다” “자주 통화한다.”고 밝혀 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도 했던 두 사람. 더욱이 이번 음원 수익금은 전액 기부할 것으로 알려져 두 사람의 훈훈한 마음에 더욱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가인 측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좋은 일에 동참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조권씨와 가인씨 모두 자신의 재능을 좋은 일에 쓰게 돼 무척 기뻐한다고 하네요. 비록 가상이지만 신세대 깜찍커플로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조권씨과 가인씨! 바쁜 결혼생활에 짬을 내 이렇게 선행을 한다고 하니 배우 정혜영씨와 션 부부에 이은 제2의 선행부부가 탄생되는 건 아닌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제 사랑에 빠졌다는 두 사람의 러브스토리! 비록 실제가 아니더라도 설레는 마음으로 함께 지켜보도록 할께요~

# 4위 이병헌, 자신의 심경 담은 친필 편지 공개

옛 여자친구 권모씨로부터 고소를 당한 배우 이병헌 씨가 지난 13일 홈페이지를 통해 자필 글을 공개하며 그동안의 심경을 전했습니다. 이병헌 씨는 이번 사건에 대해 왜곡된 진실들은 시간이 걸리더라도 낱낱이 밝혀질 것이라고 먼저 말을 열었는데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한때 서로 아끼던 사람이 이런 상황까지 이르게 되었다는 가슴 아픈 사실이다라고 힘든 심경을 밝혔습니다.

또한 이번 일로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 죄송하다며 아직 작품이 끝나지 않았기 때문에 맡은 바 소임은 끝까지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이병헌 씨의 말처럼 서로 아끼고 사랑했던 사이이니만큼 두 분 모두에게 상처가 남지 않도록 사건이 잘 마무리되길 바랍니다.

# 3위 한류 4대천왕, 일본 팬미팅 성황리에 마쳐

한류 4대 천왕이 6만여 일본 관객들의 환호 속에 한류를 재점화 시켰습니다. 지난 17일 오후 일본 도쿄 도쿄돔에서 열린 '한류 포카드' 행사에서 이병헌 장동건 송승헌 원빈 등 한류를 대표하는 4명의 별이 함께해 큰 화제를 모았는데요. 이날 도쿄돔 광장에는 행사 시작 3시간 전부터 팬들이 모여 인기를 실감케 했습니다.

네 명이 각기 다른 테마를 가지고 자신의 매력을 선보이게 꾸며진 이번 행사. 무대에 오른 네 명의 배우들 역시 별 중의 별인 자신들이 한자리에 하는 것을 믿지 못하는 눈치였다고 하는데요.

행사 중 배우들의 속마음을 테스트하는 게임에서 스스로 멋있다고 생각한다는 질문에 3명이, 같이 출연한 사람과 사랑에 빠진 적이 있다 라는 질문에도 역시 3명이 답해 눈길을 끌었다고 합니다. 한류를 대표하는 4대 천왕의 끝없는 한류 질주! 이들이 곁에 있는 한 한류의 뜨거운 열기는 앞으로도 쭉 계속돼지 않을까 싶은데요. 네 분 모두 언제나 지금 이 모습 그대로 우리 팬들 곁에 남아 주실꺼죠?

# 2위 고(故) 장진영 씨의 남편, 회고록 출판

배우 고(故) 장진영씨의 아름다웠던 생전의 모습을 다시 한 번 볼 수 있게 됐습니다. 바로 그녀의 남편인 김영균씨가 아내인 배우 장진영씨와의 추억을 에세이로 엮은 ‘그녀에게 보내는 마지막 선물’이란 책을 출판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아내와의 추억을 소중히 간직하고 싶어 책 집필 작업을 하게 됐다 말하는 남편 김영균 씨. 지난 9월 배우 장진영 씨의 힘든 투병 생활에 큰 힘이 돼주며 그녀에 대한 남다른 순애보가 공개돼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그랬던 그이기에 아내와의 추억을 담은 이번 책 출판은 아주 특별한 의미를 가질 것 같은데요.

이번 에세이집에는 남편 김영균씨와 배우 장진영씨가 함께 한 600여일 간의 기록과 함께 두 사람이 주고받았던 편지와 문자 등은 물론 두 사람의 웨딩사진 등이 담겨있어 마지막 순간까지 밝게 웃고 있는 그녀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비록 이제 그녀의 백 만불짜리 미소는 보기 힘들겠지만 그녀의 웃음을 그대로 기억하는 많은 팬들과 남편 김영균씨가 있습니다. 하늘나라에서도 그녀가 이렇게 밝게 웃고 있었으면 좋겠네요.

# 1위 김종민, 장우혁 소집해제

HOT 출신의 가수 장우혁 씨와 코요테의 김종민 씨가 공익근무 활동을 마치고 18일 나란히 군에서 제대했습니다. 두 사람은 군 입대 전 예능과 가요계를 넘나들며 많은 활약을 펼쳐왔던 만큼 제대 후의 행보에 모두 주목하고 있는데요. 먼저 김종민 씨는 소집해제 전 이미 최고의 예능 프로인 ‘1박 2일’에 복귀가 확정됐으며,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에서는 고정게스트로 선정돼 예능계의 돌풍을 예고했습니다.

또한 장우혁 씨의 컴백도 빨라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HOT와 JTL을 거쳐 솔로로 데뷔한 장우혁 씨는 특히 중화권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누린 만큼 소집해제 이후 새 앨범 준비에 바로 착수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예능계에서 가요계에서 많은 활약을 해 온 두 스타가 돌아온 만큼 2010년 연예계가 더욱 풍성해 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장우혁 씨, 김종민 씨, 앞으로 많은 활약 부탁드릴께요!

어느 덧 늠름한 모습으로 제대한 장우혁, 김종민 씨! 앞으로 이 두분 때문에 연예계가 더욱 활기차질 것 같은데요. 앞으로 우리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줄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