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남' 은지원, '1박2일' 올드보이 되나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0.02.17 09:00
  • 글자크기조절
image
KBS 2TV '해피선데이-1박2일' 멤버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은지원(32)이 오는 4월 결혼한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1박2일' 멤버 구성에도 새삼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은지원의 결혼과 함께 지금까지는 '총각'이 우세했던 멤버 구성이 '유부남' 대세로 변하기 때문이다.

요즘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해피선데이-1박2일'의 멤버는 현재 강호동 김C 이수근 은지원 MC몽 김종민 이승기 등 7명이다.


이 중 '올드보이'로 통하는 강호동 김C 이수근은 이미 결혼, 아이까지 두고 있는 유부남이다. 그리고 지금까지는 은지원 MC몽 김종민 이승기 등 4명이 총각 멤버로, 이들은 '1박2일' 내에서 이른바 '영보이'로 불렸다. 은지원은 영보이들의 맏형으로, 총각 멤버들의 리더 역할도 했다.

하지만 오는 4월 이후, 은지원은 영보이의 큰 형 자리를 내주고 올드보이의 막내로 합류하게 될 가능성이 커졌다. 아직까지 구체적 날짜는 확정하지 않았지만, 첫 사랑인 두 살 연상의 이모씨와 4월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기로 일단 결정했기 때문이다. 이로써 '1박2일'도 유부남 4명 대 총각 3명의 구도로 변하게 됐다.

그렇기에 은지원 결혼 후 유부남 멤버가 대세될 '1박2일'이 앞으로는 어떤 모습을 보일 지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image
은지원


한편 은지원은 지난 1994년 미국 하와이 유학시절 첫 사랑인 두 살 연상의 이씨와 지난해 초부터, 다시 정식 교제를 해 왔다. 특히 은지원의 신부가 될 이씨는 축구스타 이동국의 아내 이수진씨의 친언니로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됐다. 이로써 은지원과 이동국은 동서지간이 되게 됐다.

은지원은 지난 1997년 6인조 아이돌그룹 젝스키스의 리더로 연예계에 데뷔했다. 2000년 젝스키스 해체 이후에는 힙합 솔로 가수 및 여러 예능 프로그램 고정 패널리스트로 활발히 활동했다. 지금은 '1박2일'에 고정 출연 중이다.

은지원은 고(故) 박정희 전 대통령 누나의 손자로, 박정희 전 대통령에겐 4촌 조카 손자가 되기도 한다. 은지원에게 박 전 대통령의 장녀인 박근혜 한나라당 전 대표는 5촌 당고모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