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결' 용화-서현 첫만남..동시간대 시청률 1위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0.02.28 09:21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2'가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28일 오전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 집계에 따르면 지난 27일 오후 방송된 '우리결혼했어요 시즌 2'는 전국일일시청률 12.7%를 기록했다.(이하 동일기준)


이는 지난 20일 방송분이 기록한 11.7%보다 1.0%포인트 상승한 수치다. 더불어 동시간대 방송되는 경쟁프로그램인 SBS '스타주니어쇼 붕어빵'은 8.2%를, KBS 2TV '스타골든벨'은 8.6%를 기록했다.

27일 방송된 '우결'에서 서현은 가상 남편과의 첫 만남이 성사됐다. 서현은 소녀시대 멤버인 태연과 티파니에게 조언을 얻으며, 남편이 맘에 들으면 '고구마', 맘에 들지 않으면 '햄버거'라고 외치기로 미션을 받았다.

가상 남편을 만나기로 한 MBC 방송센터, 서현은 잔뜩 긴장한 채 들어가지만 가상 남편인 정용화는 자신 대신 씨엔블루의 다른 멤버를 가상 남편으로 위장해 내보냈다.


그리곤 서현의 속마음을 알아보기 위해, 씨엔블루 멤버 중에 마음에 드는 사람을 고르라 하고, 서현은 정용화를 골라 정용화의 마음을 흡족하게 했다.

이렇게 둘은 첫 만남을 갖고, 개인 인터뷰에서 서현은 "개구쟁이 끼가 있고 재밌는 분 같다"고 호감을 표시하고, 정용화 역시 "예쁘고, 눈이 밝아 보였다"고 속마음을 고백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