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엽기' 김연아 매력 콘텐츠 '작렬'

황무성 인턴기자 / 입력 : 2010.03.30 17:21
  • 글자크기조절
image
↑ 유튜브에 올라온 '연느랩' 동영상 ⓒNakTA


김연아(20)의 엽기적인 매력을 돋보이게 하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쏟아지고 있다.

'연느랩'은 김연아의 인터뷰와 경기모습 등을 편집해 마치 김연아가 빠른 비트에 맞춰 랩을 하는 것처럼 보이도록 제작한 동영상이다. 닉네임 'NakTA'가 만든 44초 분량의 이 영상은 지난25일 동영상공유사이트 유튜브에 올려져 네티즌들 사이에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image
↑ 29일밤 토리노밤거리를 즐기는 김연아와 곽민정 ⓒIB스포츠 제공


엽기사진도 공개돼 화제다. 김연아는 지난 29일밤 이탈리아 토리노의 밤거리를 돌아다니며 오랜만의 자유를 즐겼다. 소속사 IB스포츠가 제공한 이날 사진에는 김연아가 매미마냥 가로등에 매달려 붙어있는 수리고 4년후배 곽민정을 향해 뒤돌려차기를 날리는 모습이 담겨있다.

image
↑ 디시인사이드 김연아갤러리에 올라온 '김병장이야기' 타이틀이미지 ⓒ백호냥이



이런 '후배사랑'은 커뮤니티사이트 디시인사이드 김연아갤러리에 올라온 '김병장이야기' 만화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5컷으로 이루어진 이 만화는 한 네티즌이 김연아를 '군용깔깔이'를 걸친 말년병장으로, 곽민정은 이병으로 묘사한 보도사진편집물이다.

이 만화에서 김병장은 "나 제대한다니까 아주그냥 좋아죽는군"이라며 곽이병에게 관등성명을 시키고 자기 초코파이 값까지 계산하라고 윽박지르는 등 '후배사랑'을 아끼지 않는다.

한편 2009-2010시즌을 마친 김연아는 31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