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싱가포르 투어 성공 "작품으로 보답"

김건우 기자 / 입력 : 2010.04.28 08:58
  • 글자크기조절
image
<사진제공=트리제이 컴퍼니>


배우 장근석이 싱가포르 투어를 성황리에 마쳤다.

28일 오전 소속사 트리제이 컴퍼니에 따르면 장근석은 지난 24일 싱가포르 선택 내에 위치한 록 아트리움에서 열린 '2010' 장근석 아시아 투어 인 싱가포르'를 열었다.


장근석은 이날 바니 인형 탈을 쓰고 객석 사이에 깜짝 등장해 통역 없이 현지 사회자와 자연스럽게 영어 대화를 나눴다. 또 한국에서 싱가포르까지 2일간 직접 찍은 영상을 선보이고, 서울시 홍보 영상을 통해 한국을 소개했다.

무대에서 장근석은 "여러분이 주신 이 고마운 마음을 오래오래 잊지 않겠다"고 영어로 감사의 인사를 전했고, 팬들은 "가지 말아요"라고 한국어로 소리치며 아쉬운 마음을 달랬다.

장근석은 "싱가포르에 머물던 내내 날씨가 너무 좋아서 행복했고, 나를 기다려주고 있는 팬들이 있다는 생각에 너무나 큰 에너지를 받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일정은 다른 투어 때 보다 개인적인 시간을 조금 주어져서 여기저기 돌아다니기도 하고, 근처 바다에도 잠시 다녀왔는데 싱가포르를 많이 느낄 수 있었던 행복한 시간들이었다. 작품으로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장근석이 출연한 드라마 '미남이시네요'는 오는 5월 19일부터 싱가포르 케이블 TV를 통해 방송될 예정이다. 장근석은 5월 초 영화 '너는 펫' 촬영에 돌입한다.

image
<사진제공=트리제이 컴퍼니>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