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순수녀' 임정은 초미니속 S라인 공개

[MTN 트리플팍팍]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5.11 20:17
  • 글자크기조절
‘제2의 심은하’로 불리며 인기를 한 몸에 받았던 배우 임정은씨가 화끈한 변신을 시도 했다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화보를 들고 찾아온 그녀!! 어떤 매력을 보여줬을까요? 지금 만나보시죠




# 임정은, '스타화보'서 육감적인 몸매 뽐내

이제 청순했던 그녀의 모습은 잊어라~‘섹시녀’과 ‘순수녀’를 오가는 매력녀 임정은 그녀가 돌아왔습니다~!

섹시하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 명함을 내밀 수 있지 않을까요? 블랙 초미니 원피스 속에 그동안 숨겨왔던 S라인의 몸매를 공개한 그녀! 때론 고혹적이기도 하고~ 때론 도발적이기도 한 그녀의 몸짓 한 동작이 바뀔 때마다~셔터를 누르는 취재진의 손은 빨라지는데요.


오랜만에 ‘팜므파탈’로 돌아온 그녀 이렇게 찾아온 이유가 있다고요?! 이번 화보는 하이힐 이란 콘셉트로 극과 극의 반전을 꾀했다고 하는데요. 인도네시아 발리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깜찍 발랄함과 도발적인 섹시함을 동시에 선보였다고합니다.

그동안 고수해온 청순한 이미지에서 벗어나 매혹적인 변신을 시도한 그녀~! 이번 화보촬영 도중 목숨을 잃을 뻔 한 사고도 발생했다고요~?!

한 장면 한 장면 열정을 다해 찍은 화보, 벌써 기대 되는데요~! 그래도 40도가 넘는 살인적인 더위는 감당하기 힘들었을 것 같아요, 어떻게 견뎠나요?

듣기만 해도 시원해집니다~가는 곳마다 뜨거운 태양을 작열하는 촬영지에서 어딜 가든 꼭 챙겨든 필수품도 있었다는데요.

그녀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진 화보를 보는 이들마다 청순한 얼굴과 글래머러스한 바디라인의 매력에 넋을 놓고 마는데요.

모두를 황홀하게 하는 레전드 급의 몸매, 유지하는 비결이 뭔가요? 누가 봐도 완벽한 바디라인~그런데~ 마음에 안 드는 부분도 있다고요?!

청초한 외모에~ 환상적인 몸매~ 이젠 긴 다리까지 욕심내는 그녀~! 그 뿐인가요? 데뷔 시절부터 줄곧 심은하를 닮은 화려한 외모로 주목을 받아오기도 했는데요.

자신만의 색을 만들어가고 있는 당당한 그녀가 시도한 화끈한 변신~그녀가 ‘인도네시아 발리’ 라는 이색적인 곳에서 펼친 농염한 매력이 점점 더 궁금해지는데요.

이번 스타 화보에서 숨겨진 그녀의 매력을 한껏 느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제부터, 청순한 배우 임정은이 아닌 팔색조 매력을 지닌 배우 임정은으로 만나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발리의 에메랄드빛 해변을 배경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담고 있는 임정은씨의 스타화보! 전시회를 가져도 될 만큼 작품으로서의 가치가 있다는 평을 듣고 있는데요. 소장가치도 높고, 임정은씨의 색다른 모습도 볼 수 있는 이번 화보는 오랫동안 기다렸던 팬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