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안혜경, LPG...주간연예 핫클릭

[MTN 스타뉴스 플러스]

봉하성 MTN PD / 입력 : 2010.07.11 17:46
  • 글자크기조절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세요. 진미선입니다.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받을때 어떻게 하시나요? 막 먹거나 소리를 지르는 분들 많으시죠.

앞으로는 건강을 생각해 설탕 음료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은 어떨까요? 설탕 든 음료는 스트레스를 줄여줄 뿐 아니라 공격적이거나 까다로운 성향도 누그러뜨려 준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지금 여러분들에게는 설탕음료가 따로 필요 없습니다! 여러분들의 스트레스를 팍팍! 풀어 저희가 있기 때문인데요. 오늘도 기분up 시켜줄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함께 보시죠!



1. 레이싱모델 총출동 '2010 오토살롱'


얼마 전 서울에서 제 8회 서울 오토살롱이 열렸습니다. 역대최고 규모였다고 하는데요. 쉽게 볼 수 없는 고급차들과 화려한 몸매를 뽐내는 레이싱 모델들이 한자리에 모인 뜨거운 열기의 현장! 한번 보실까요?

지난 1일, 국내 최대 자동차 튜닝 및 애프터 마켓 전시회인 ‘2010서울오토살롱’이 서울 코엑스에서 그 화려한 막을 올렸습니다.

형형색색의 잘빠진 신형 차들. 그리고 고급차를 업그레이드를 시켜주는 오토살롱의 꽃 ‘레이싱 모델’이 한자리에 모였는데요!

그녀들의 포즈가 바뀔 때마다 이어지는 셔터세례! 레이싱 모델하면 포즈! 포즈하면 레이싱 모델이죠!

모두들,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자신만의 포즈가 있다는데요. 한번 보실까요?

깜찍한 포즈, 섹시하면서 요염한 포즈, 누구도 함부로 할 수 없는 도도한 포즈, 하트를 날려주는 상큼한 포즈! 정말 안 되는 포즈 없는 그녀들!

거기에 숨 막히는 뒤태, 빛나는 꿀벅지까지 환상의 S라인 몸매를 가졌는데요. 레이싱모델들만의 몸매관리법이 따로 있는 건가요?

오토살롱 하면 남성 팬들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가끔, 열성 팬 때문에 당황스러울 때도 있다고요?

남성팬들 잘 들으셨죠?! 레이싱 모델들도 매너남을 좋아한답니다.

여기서 잠깐! 뭇 남성들의 가슴을 흔든 레이싱 모델들도 꼭 한번 스캔들 내보고 싶었던 스타들이 있다는데요.

역시 이곳에서도 소지섭씨와 비씨의 인기는 하늘을 찌르고 있었습니다. 레이싱 모델들도 보는 눈은 똑같죠!

2010 서울오토살롱은 그녀들이 있기에 더욱 빛이 났습니다!

보는 이들의 눈을 즐겁게 했던 이번 행사는 관람객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지난 4일 그 성대한 막을 내렸는데요. 볼거리가 풍성했던 ‘2010 서울 오토살롱’ 내년에는 더 멋진 레이싱 모델들을 만나 볼 수 있겠죠? 기대할께요!

2. 안혜경의 변신- 망사룩까지 팔색조 매력

요즘 예능이면 예능, 드라마면 드라마, 통통 튀는 매력으로 동분서주하고 있는 스타가 있습니다. 바로 기상캐스터 출신 연기자, 안혜경씨인데요. 그녀가 여름을 맞아 화끈한 변신을 시도 했다고 합니다. 한번 보시죠!

얼짱캐스터 출신 안혜경씨가 기존 단정한 이미지를 벗고, 아찔한 변신을 시도 했습니다.

뽀얀 속살을 드러낸 비키니는 물론, 아슬아슬한 망사룩까지! 그녀의 팔색조 매력을 여과 없이 선보였다는데요.

섹시하려면 이 정도는 되어야 명함을 내밀 수 있지 않을까요? 블랙 초미니 원피스 속에 그동안 숨겨왔던 S라인의 몸매를 공개한 그녀!

때론 고혹적이기도 하고, 때론 도발적이기도 한, 그녀의 몸짓 한 동작이 바뀔 때마다 셔터를 누르는 취재진의 손은 빨라지는데요.

오랜만에 ‘팜므파탈’로 돌아온 그녀, 이렇게 찾아온 이유가 있다고요?!

‘르 그랑 블루(Le Grand Blue)’라는 컨셉으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아시아의 유럽이라고 불리는 마카오의 호화 호텔과 해변에서 촬영했는데요. 이번 화보를 통해 청순함 뿐 아니라 섹시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맘껏 과시했다고 합니다.

첫 번째 화보를 낸 이후, 1년 6개월 만에 다시 찾아온 안혜경씨! 두 번째 화보에 임하는 각오가 남다를 것 같은데요.

계속해서 대중들에게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그녀! 현장에서 스텝들이 놀랄 정도로 열심히 촬영에 임했다고 하는데요.

악전고투 끝에 얻은 값진 사진들! 화보속의 그녀는 환상의 s라인 몸매를 뽐내고 있는데요. 몸매관리 비결이 뭔가요? 좀 알려주세요!

언제 어디서나 솔직한 안혜경씨. 이런 소탈한 성격이 그녀의 매력인 것 같은데요. 본인이 생각하는 매력은 뭘까요?

자신있는 포즈 한번 보여주세요!

어때요? 매력적인가요?

그동안 많은 여자스타들이 앞 다퉈 발표한 스타화보!! 두 번째 스타화보를 준비하면서 걱정스러운 부분도 있었을 것 같은데요.

화보찍으랴, 연기하랴, 요즘 부쩍 일욕심이 많아진 것 같은데요. 처음으로 악역에도 도전했다고 하죠?

대중들에게 연기자로 기억되고 싶다는 그녀. 그런데 연기력보다 술버릇이 먼저 화제가 됐습니다.

조금씩 자신만의 색을 만들고자 욕심을 내는 방송인 안혜경! 이번 스타화보에서는 그 욕심 두 배로 더 키워서 부족함 없이 완벽한 사진들로만 수집했다고 하는데요. 그녀가 마카오에서 펼친 섹시한 매력이 점점 궁금해집니다. 이번 기회에 여러분도 스타 안혜경의 매력에 빠져보는 것은 어떨까요?

3. '섹시 여전사' LPG 별별인터뷰

요즘, 남성들의 가슴에 초인종을 울리는 섹시 여전사들이 있습니다. 바로 성인돌 그룹 LPG인데요. 2009년 내놓은 노래 ‘장동건, 이효리’이어 1년만 <사랑의 초인종>이란 섹시한 트로트로 찾아온 그녀들. 유쾌한 섹시가 무엇인지 보여주겠다고 하는데요. 지금 <사랑의 초인종>을 눌러볼까요? 딩동 딩동!

여러분. 여성그룹 LPG를 아시나요? 석유가스 엘피지가 아닙니다!

평균 신장 170cm이상 모델급 여인들이 모인 여성그룹 LPG.그녀들이 여름을 맞아 화끈하게 돌아왔습니다.

아이돌 걸 그룹보다 솔직한 그녀들과의 쿨한 데이트, 지금 사랑의 초인종을 눌러 주세요!

작년 여름을 뜨겁게 달궜던 럭키 걸 이후, 1년 만에 다시 돌아왔다! 친근한 섹시미로 무장하고 나온 그녀들!

귀에 쏙 들어오는 멜로디와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무가 <사랑의 초인종> 포인트! 한번 듣고, 흥얼거리게 되는 중독성이 있다는데...

야심차게 준비한 이번 음반~뮤직비디오를 촬영을 위해 노출연기까지 서슴지 않았다!

더 이상 야한 상상은 그만! 끈적끈적한 느낌을 버리고, 유쾌한 섹시를 선보이겠다는 그녀들! 분명 기존 섹시가수들과는 다른 매력이 있는데...

몸매도 시원! 성격도 시원한 LPG! 여름철만 되면 시원한 그녀들을 찾는 곳도 많아지는데...얼마 전, 인기 걸 그룹들에 맞서 워터파크 광고까지 찍은 파워그룹이란다!

조금씩 자신들만의 색을 만들어 가요계에 입지를 굳힌 지 벌써 5년째. 어느덧, 아이돌가수 무대에서부터 성인가수 무대까지 소화해 내는 국내 유일 여자그룹이 되었다!

이쯤이면 연예계 마당발이 되었을 것도 같은데...

네, 멍석 깔아드리겠습니다 이제 맘껏 PR 해 보세요!

귀에 익숙해진 멜로디처럼, 익숙한 그룹LPG! 2010년 여름, 꼭 이루고 싶은 목표가 있다고 한다!

그래서 준비 했다! MTN <스타가요무대>에서 선정한 이번 주 1위곡은 LPG의 사랑의 초인종!! 축하드려요!

사랑의 사랑의 사랑의 초인종을 눌러주세요! 국민 모두가 LPG의 초인종을 누를 그날까지! 2010년 유쾌한 섹시로 무장한 그녀들의 멋진 행보, 앞으로도 계속되길 빈다!

시청자 여러분,어느덧 뜨거운 태양이 작열하고, 더위를 피해 산으로, 바다로, 떠날 계획을 세워야 할 때입니다. 이번 여름휴가 누구와 함께 할 떠나고 싶나요?

얼마 전 직장인을 대상으로 휴가를 같이 가고 싶은 연예인을 설문조사한 결과, 남자들은 이효리씨를 여자들은 닉쿤씨를 1위로 뽑았는데요.

저는 꼭 이분들이 아니어도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할 수 있다면 어디든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 휴가를 계획하신 분들, 미리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즐거운 휴가 되세요!

저희는 다음 이 시간 더 좋은 소식으로 찾아올께요. 안녕!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