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입대' 김남길 "늦은 입대소식 죄송"

김현록 기자 / 입력 : 2010.07.12 12:08
  • 글자크기조절
image
김남길 ⓒ홍봉진 기자 hongga@


오는 15일 입대를 앞둔 김남길이 소속사를 통해 이같은 사실을 공식화하며 팬들에게 이해를 구했다.

김남길은 12일 소속사를 통해 오는 15일 입대가 확정됐다고 밝히며 "소식을 접하는 드라마 시청자 및 팬들에게는 섭섭하고 갑작스러우실 것이며, 조금 늦게 전해드리는 것에 대해 대단히 죄송스럽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미 예상하고 준비했던 일이라 놀랍더라도 이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소속사 측은 "김남길의 공익근무일정이 확정되었다. 오는 7월15일로 공익근무를 위한 4주간의 훈련소 입소를 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현재 촬영중인 SBS 드라마 '나쁜 남자'는 기획 단계부터 이러한 일정에 맞추어 촬영해왔으며, 현재일정상 야간의 무리수가 있으나, 예정된 16부보다 1회분이 늘어난 17부작으로 종영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들은 드라마제작사와의 계약종료일은 지난 6월 30일이었음을 밝히며 "빠듯한 촬영 이지만 모든 제작진과 출연진들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러한 일정에 맞춰 모든 촬영은 13일에 마칠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어 "그간 드라마 제작사가 좀 더 원활한 촬영일정과 월드컵편성으로 인한 불방으로 인하여 훈련소 입소를 연기요청을 해놓은 상태여서 날짜를 받고도 미리 전하지 못한 점에 대해 팬들과 다른 관계자 분들께 혼란을 드린 것에 대해 유감스럽게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나쁜 남자'는 지난 8일 9회가 전파를 탔다. 예정대로라면 오는 8월 5일 마지막 17회가 방송되게 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