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토크쇼 생겼다… 12월 '선견지명' 첫방

박영웅 기자 / 입력 : 2010.11.18 16:26 / 조회 : 4942
  • 글자크기조절
image
슈퍼주니어와 김장훈.<사진출처=김장훈 미투데이>
'슈퍼주니어 토크쇼'가 탄생했다.

슈퍼주니어는 18일 오후 현재 양재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MBC 에브리원 '슈퍼주니어의 선견지명'이란 토크쇼 녹화를 진행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이특, 은혁, 규현 등을 포함한 4명의 멤버들이 고정MC로 출연하며 나머지 멤버들이 번갈아 가며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는 예성이 MC로 나섰다.

이 토크쇼는 매주 한명씩 스타를 초대해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노하우를 배우는 과정으로 진행된다. 김장훈 측은 이날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슈주 토크쇼'의 첫 게스트로 김장훈이 초대돼 공연 연출에 대한 생각을 털어놓았다"고 밝혔다.

이날 김장훈은 자신의 미투데이를 통해 슈퍼주니어 멤버들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첫 녹화 분위기도 전했다.

김장훈은 "슈퍼주니어와 팀결성, 빵터졌네요. 오늘 슈주 토크쇼 1회여서 왔는데 콘셉트가 다 김장훈이래요"라며 5명 모두 똑같은 복장을 한 사진을 인터넷에 올렸다.

image
슈퍼주니어.ⓒ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그동안 슈퍼주니어는 자신들의 이름을 내건 토크쇼를 하고 싶다고 입버릇처럼 말해왔다. 현재 이특 신동 은혁은 SBS ‘강심장’에서 코너를 맡아 진행하고 있고, 많은 멤버들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첫 토크쇼 '슈퍼주니어의 선견지명' 1회는 12월5일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