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언론 "新한류 2NE1 상륙..읽을 수 있어?"

김지연 기자 / 입력 : 2011.02.23 08:28
  • 글자크기조절
image


소녀시대, 카라 등 국내 걸그룹의 일본 내 활약이 뜨거운 가운데 2NE1이 일본에 상륙한다며 현지 언론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23일 오전 일본 니칸스포츠는 '새로운 한류 상륙, 2NE1..읽을 수 있어?'라는 제목의 기사를 통해 2NE1의 일본 상륙에 큰 관심을 보였다.


니칸스포츠는 "새로운 케이팝 여성그룹이 상륙한다. 빅뱅의 누이동생 되는 그룹으로 한국 음악상을 30개나 수상해온 4인조 2NE1이 올 봄 일본에 데뷔한다"고 보도했다.

이어 니칸스포츠는 "2NE1은 '고 어웨이'로 데뷔하며 내달 9일 발매를 예정하고 있다"고 전했다.

특히 니칸스포츠는 2NE1의 약력을 자세하게 소개하며 '여자 빅뱅'이 일본 내 다시 불고 있는 한류 열풍을 얼마나 더 가속시킬까 큰 관심을 드러냈다. 니칸스포츠는 "2009년 3월 데뷔 전 빅뱅과 함께 노래한 '롤리팝'을 부른 2NE1은 그해 5월 데뷔하면서 일제히 차트 1위를 석권했다"며 "특히 일본에서도 멋 좋아하는 여성으로 주목받고 있다"고 보도했다.


또 니칸스포츠는 "2NE1은 벌서 일본 패션계로부터 CM 문의가 오고 있다"며 "2NE1의 리더 씨엘은 '일본 데뷔가 기다려진다.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싶다'는 소감을 밝혔다"고 보도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