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마들' 정보석·황정음, '님과 함께' 수화 삼매경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04.22 15:11
  • 글자크기조절
image
MBC 주말극 '내 마음이 들리니' 촬영장의 황정음과 정보석 ⓒ사진=MBC 제공


정보석과 황정음이 수화연습 삼매경에 빠졌다.

22일 MBC에 따르면 주말드라마 '내 마음이 들리니?'(극본 문희정·연출 김상호)에서 다정한 부녀로 출연하고 있는 정보석 황정음이 '님과 함께'를 맹연습 중이다.


'님과 함께'는 맑고 어린아이의 마음을 지닌 봉영규(정보석 분)가 즐겨 부르는 노래. 화난 순금(윤여정 분)을 달래줄 때나, 어떻게 미숙(김여진 분)을 즐겁게 해줘야 할지 몰랐던 난감했던 첫날밤에도 우리(김새론 분)와 함께 부르며 순수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지난 19일 오후, 평강식물원에서 시작된 촬영장에서도 정보석과 황정음의 구성진 노랫가락이 펼쳐졌다. 두 사람은 촬영 중 틈날 때마다 다정하게 자리를 함께해 '님과 함께'를 부르며 현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

현장을 지켜보던 한 스태프는 "방송 후에 '님과 함께'와 함께 하는 흥겨운 수화 동작이 큰 인기를 얻을 것 같다"고 전했다.


이들에게 수화를 가르친 서울 농아인협회 남숙경 수화통역사는 "정보석씨와 황정음씨가 '님과 함께'를 노래하면서 동시에 완벽하게 수화로 표현하기 위해 일주일 전부터 틈틈이 많은 연습을 했다"고 말했다.

한편 오는 24일 방송되는 '내 마음이 들리니?' 8회에는 봉마루(남궁민 분)를 찾지 못해 슬픔에 잠긴 영규를 위로하기 위해 우리가 영규와 함께 죽은 미숙을 기억하며 하늘을 향해 '님과 함께'를 수화로 부르는 내용이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