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후2'·'시크릿'·'코갓탤'·'톱밴드'4일 무더기 첫방송

김수진 기자 / 입력 : 2011.06.04 11:26
  • 글자크기조절
image
'불후의 명곡2', '코리아 갓 탤런트', '시크릿', '톱밴드'(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4일 오후 신상 예능프로그램이 무더기로 첫 선을 보인다. 이날 오후 방송될 예능프로그램은 KBS 2TV '자유선언 토요일'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시크릿-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 케이블 채널 tvN '코리아 갓 탤런트' 등이다. 이 프로그램들은 첫 방송에서 앞서 눈길을 사로잡는 기획과 시도로 시청자의 설렘을 배가시키고 있다.

◆불후의 명곡2-전선을 노래하다..아이돌★ 경합


'불후의 명곡2-전설을 노래하다'는 가요계의 전설을 직접 초대해 감동은 물론, 대한민국 최고의 아이돌이 전설의 명곡을 재해석해 무대 위에서 경합을 펼쳐 승부를 보여주는 프로그램. 방송전 MBC '나는 가수다'와 비교되며 화제를 모았다.

첫 방송에서 선정된 전설의 가수는 심수봉. 심수봉은 '그때 그 사람',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등 국민가요의 주인공이다.

심수봉의 히트곡들로 노래대결 무대를 펼칠 아이돌 가수 6인은 2AM 이창민, 비스트 양요섭, 슈퍼주니어 예성, 시스타 효린, 샤이니 종현, 아이유.


심수봉은 아이돌의 무대가 펼쳐지는 중간에 MC 신동엽이 무대에 대한 소감과 평가를 묻자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내 생애 이렇게 기쁜 순간은 없었다"고 극찬할 정도로 아이돌의 경합이 흥미진지 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방송은 오후 5시 35분.

◆ '시크릿-당신은 좋은 사람입니까'-★정체 폭로

'시크릿-당신은 좋은사람입니까'는 이휘재, 김희철, 신봉선이 진행을 맡은 버라이어티쇼. 지인의 고발을 통해 알아보는 스타의 모든 것, 본인의 입으로 밝히는 치부. 등 기존 토크쇼와 달리 지인들을 통해 밝히는 얘기를 통해 스타의 진정한 모습을 알아보고 그들의 아픔을 전달한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이다.

이날 첫 방송에서는 전현무 KBS 아나운서의 지인이 출연, 그가 사각턱에서 지금의 모습이 되기까지의 과정을 폭로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이날 방송분에서는 백지영, 김현정, 싸이먼디, 최여진, 개그맨 김태현 등이 출연한다. 방송은 오후 6시 30분.

◆ '코갓탤', 전국민의 오디션 프로그램

'코갓탤'은 노래, 춤, 연기 등 어떤 종류의 재능을 가진 이라도 도전할 수 있는 전국민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예선당시 각종 사연을 지닌 도전자들로 프로그램에 흥미를 유발하고 있다.

더욱이 재능에 제한을 두지 않은 만큼 다양한 재능과 사연을 가진 이들이 등장해 '코갓탤'의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송윤아, 장진 영화감독, 박칼린 등의 심사위원이 출연, 기존 오디션 프로그램에서도 또 다른 재미를 선사했듯이 특색 있는 심사평을 내 놓을 전망이다.

하반신 마비를 극복하고 '몸짱'이 된 70세 이계남씨를 비롯해 59세 힙합퍼 차진호씨와 그의 아내. 성유리를 닮은 6살 어린이 등이 프로그램에 도전했다.

준결승 진출자 40인에게는 세계적인 음반사 소니뮤직과 계약을 체결할 기회가, 최종우승자에게는 상금 3억원과 부상이 제공된다. 방송은 오후 11시.

◆'TOP밴드'..아마추어밴드의 추억 만들기

이지애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은 'TOP밴드'는 대한민국 아마추어 밴드들의 꿈의 무대로, 6개월에 걸친 밴드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최소 5명 구성의 밴드팀이 출전하며 월드컵 경기 방식으로 진행된다. MBC '위대한 탄생'과 마찬가지로 프로 뮤지션이 '코치'로 등장, 코치들의 자존심을 건 대결도 이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 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신대철, 김도균, 정원영, 남궁연, 노브레인, 체리필터 등이 음악코치로 최종 확정했다.

이지애 아나운서는 첫 방송에 앞서 "이 프로그램은 단순 서바이벌이 아닌 밴드 멤버를 중심으로 그들의 삶이 반영, 훈훈하고 따뜻한 경합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오후 10시 10분 방송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