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공연 한달後… 유럽팬들 "SM 땡큐" 영상화답

이수만·SM 가수들도 감사 영상 전달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1.07.15 10:10
  • 글자크기조절
image
<화면캡처='Thanks SMTown movie' 유튜브 영상>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 가수들의 파리 합동 공연이 끝난 지 한 달여가 지났지만, 유럽 팬들의 감동은 식지 않은 듯 하다. 유럽 팬들은 SM측이 파리 공연을 연데 대해 감사의 뜻을 담은 동영상을 직접 제작, 14일 밤 유튜브에 올렸다.

'Thanks SMTown movie'란 제목으로 유튜브에 오른 이번 영상에는 유럽의 여러 여성팬들이 등장, 다양한 자국어 및 한국어로 SM 가수들에 "고마웠다"란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한 팬은 SM 가수들의 이름을 자신의 열 손가락에 모두 썼고, 다른 팬은 "다시 한 번 고마워요"란 문구가 적힌 스케치북을 선보였다. 또 다른 팬은 슈퍼주니어의 이특을 향해 "나랑 결혼해 줄래"란 재미난 메시지를 보냈다.

image
<화면캡처='Thanks European Fans' from SMTOWN' 유튜브 영상>
SM 가수들의 화답도 이어졌다.

SM 측은 15일 새벽 'Thanks European Fans' from SMTOWN'이란 제목의 영상을 제작해 유튜브 및 SM타운 페이스북에 게재했다.


이 영상에는 보아 강타 소녀시대 슈퍼주니어 f(x) 트랙스 등 SM 소속 가수들이 유럽 팬들의 여전한 관심에 각국 언어로 감사의 뜻을 전하는 모습들이 담겼다.

SM의 수장인 이수만 회장도 이 영상의 맨 마지막에 등장, 유럽 팬들에 고마움을 표해 더욱 눈길을 끌었다.

SM 가수들은 지난 6월 10, 11일 이틀 간 프랑스 파리의 제니트 드 파리(Le Zenith de Paris)에서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인 파리'란 타이틀로 성황리에 콘서트를 가졌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