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근석, NHN과 손잡고 4개국어 지원 어플 출시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1.10.19 10:19
  • 글자크기조절
image
장근석 공식어플 ⓒ사진=트리제이컴퍼니 제공


'신 한류스타' 장근석이 NHN과 손잡고 '장근석 공식 어플'을 전격 출시한다.

19일 첫 선을 보이는 '장근석 공식 어플'은 네이버의 독자적인 스마트폰 앱 개발 플랫폼 '네이버 앱 스튜디오'를 활용해 개발된 어플리케이션으로, 무료 앱과 유료 앱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또한 일본어, 영어, 한국어, 중국어까지 총 4개국의 언어를 지원함으로서 한국, 일본을 넘어 아시아를 비롯한 세계 각국 팬들과의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무료 앱 '장근석 라이트'에는 장근석과 관련된 사진, 동영상, 프로필, 뉴스가 제공되며 네이버 재팬이 운영하는 커뮤니티서비스 네이버 카페 연계된 장근석 전용 커뮤니티에서 팬들 간의 정보 교환과 교류가 가능하도록 지원한다.

그리고 유료 앱 '장근석'에는 무료 앱에서 제공되는 서비스를 포함해 장근석의 투어, 출연정보 등 최신 스케줄이 추가로 공급된다. 특히 유료 앱 한정으로 제공되는 '장근석의 메시지'는 어플 사용자가 직접 그의 글에 댓글을 남길 수 있으며, 장근석 또한 사용자에게 직접 답을 할 수 있는 양방향 커뮤니케이션 형태를 띤다.


한편, 장근석은 오는 20~26일까지 일본 3개 도시 총 5회에 걸쳐 진행될 일본 아레나투어 '2011 JANG KEUN SUK ARENA TOUR THE CRI SHOW IN JAPAN 'ALWAYS CLOSE TO YOU'에 나선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