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케3' 톱3 공약 지켰다! 시민 '폭발적 반응'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11.03 11:18
  • 글자크기조절
image
↑(위에서 시계방향으로)'슈스케3'톱3의 투개월,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출처=인터넷 커뮤니티


M.net '슈퍼스타K 3'의 톱3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투개월이 공약을 지켰다.

지난 2일 오후 4시께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라온 '울랄라 세션의 명동 목격담'을 시작으로 많은 인터넷 커뮤니티에는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투개월을 만난 시민들의 인증샷이 게재돼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게재된 사진에는 명동거리에서 팬들과 함께 플래시몹을 하고 있는 울랄라세션, 홍대 거리에서 상의와 하의를 탈의한 채 노래를 부르고 있는 버스커버스커, 홍대입구역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는 투개월의 모습이 담겼다.

앞서 이들은 지난달 한 의류 브랜드와 화보 촬영 중 "만약 내가 톱3가 된다면?"이라는 질문에 각각 "홍대에서 스트립댄스를 하겠다(버스커버스커)" "명동에서 팬들과 함께 플래시몹을 하겠다(울랄라세션)" "지하철 공연을 하겠다(투개월)"를 내걸었다.

이들의 공약을 직접 목격한 시민들 및 커뮤니티를 통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와 정말 공약 지켰네요? 멋지다"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여 톱3에 오른 이들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슈스케3'톱3에 오른 울랄라세션, 버스커버스커, 투개월은 오는 4일 서울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준결승 무대를 갖고 톱2를 선발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