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한주동안, 네티즌들의 핫한 관심을 받은 화제의 소식,그 첫 번째 소식입니다.
5위 김병만 이미 혼인신고, 내년 3월 결혼식
'달인' 김병만씨가 일반인 여자친구와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지난 28일 김병만씨의 소속사는 보도자료를 통해 이미 결혼할 여자친구와 혼인신고를 마쳤다고 말했는데요.
내년 3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인 그는 피앙세 자녀의 성(姓)을 '김'으로 바꿔주려고 혼인신고를 먼저 했다고 밝혔습니다.
김병만씨는 많은 분들이 결혼에 대해 관심을 가져 주셔서 감사드리며, 행복하게 잘 살겠다고 덧붙여 말했습니다.
4위 카라, 日 열풍 입증 '배용준 이어 베스트드레서상 수상'
카라가 일본에서 베스트 드레서 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지난 30일, 카라는 일본에서 열린 ‘2011 베스트드레서 시상식’에서 한국 연예인으로는 배용준씨에 이어 두 번째로 상을 받았는데요.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은 일본에서 패션 관련 상 중 전통과 권위를 인정받는 상이라고 하네요.
한국 연예인으로는 배용준씨가 2004년 수상한 적이 있는데요. 카라는 배용준씨와 마찬가지로
인터내셔널 부문에서 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한편 카라의 멤버 강지영양은 한일 합작드라마 '레인보우 로즈' 의 주인공으로 캐스팅. 일본 내 카라 열풍을 입증시키기도 했는데요.
대한민국 걸그룹 카라, 너무 너무 자랑스럽고요. 앞으로도 더욱 멋진 무대 기대해 볼께요.
3위 강용석, 최효종 고소 취하
국회의원에 대한 집단모욕죄로 개그맨 최효종씨를 고소했던 강용석 의원이 고소를 취하했습니다.
지난 29일, 강용석 의원은 서울 영등포 경찰서에 고소 취하장을 제출했다고 밝혔는데요. 강 의원은 자신이 민형사상 고소를 당했던 집단모욕죄의 부당함을 보여주기 위함이었다며, 최효종 씨에겐 미안하다는 뜻을 전했습니다.
하지만, 사건을 수사하던 경찰도 애초 조사할만한 사건이 안 된다고 보고 있었다고 하는데요.
결국 이번 사건은 고소취하로 일단락되었지만, 국민을 대표하는 국회의원이 개그맨인 최효종씨를 이용했다는 것에 대한 비난 여론은 막을 수 없을 것으로 보이네요.
2위 슈주·2NE1·소시, 2011MAMA '대상'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2NE1이 '2011 MAMA'의 최고 영예를 차지했습니다. 지난 29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2011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이날 슈퍼주니어는 3개의 대상 중 하나인 올해의 앨범상을 수상, 남자그룹상과 싱가포르 초이스상까지 거머쥐며 3관왕에 올랐는데요.
이어서 소녀시대는 올 한해 최고의 활약을 보인 가수에 수여하는 또 하나의 대상인 올해의 가수상을 수상했다고 하죠. 또 여자 그룹상까지 품에 안으며 2관왕에 올랐다고 합니다.
2NE1은 이번 시싱식에서 '내가 제일 잘나가'로 또 하나의 대상인 올해의 노래상의 주인공이 됐다고 하는데요. 2NE1은 이날 베스트보컬 퍼포먼스 그룹상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모두 모두 축하드리고요. 앞으로 더욱 멋진 음악으로 만나길 바랄께요. 다시 한번 축하드립니다.
1위'톱스타' 이효리, 이상순과 4개월째 핑크빛 열애
톱스타 이효리씨가 롤러코스터의 멤버인 이상순씨와 4개월 째 열애중인 것으로 밝혀졌는데요.
음악을 매개체로 친분을 쌓아 오던 두 사람이 본격적으로 사랑의 감정을 싹틔운 건 불과 4개월 전이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동물 애호’와 ’음악’이라는 공통된 관심사로 이야기를 나누며 서로 사랑을 키워나가게 됐다고 합니다.
이들의 열애 소식에 동료 연예인들은 진심으로 축하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정재형씨는 개념커플이라면 두 사람을 응원했고, 이효리씨와 열애설로 당황해 했던 가수 김동률씨도 멋진 커플이라며 축하의 말을 전했습니다.
두 분~ 앞으로 오랫동안 예쁜 사랑하시길 바랄게요.
지금까지 한주의 연예가 소식이었습니다.
[동영상]김병만, 카라, 최효종, 이효리.. 연예가 핫클릭
[MTN 스타뉴스 플러스]
최지호 MTN PD / 입력 :관련기사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스포츠 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신뉴스
- [방송] 최지우 "5살 딸에 유튜브 안 보여줘, 남편도 밥 먹을 땐 NO"[틈만나면][★밤TView] 12분전
- [방송] 추자현, 살 맞고 휘청..조이현에 "입 다물어, XXX 다 찢길라" [견우와선녀][별별TV] 13분전
- [야구] '한유섬 투런포→필승조 완벽투' SSG, 타선 뒷심도 폭발... KT에 7-1 대승 [인천 현장리뷰] 23분전
- [방송] '동의無 임신' 이시영, 태교도 '기상천외'..'술방' 출연에 美서 바이크 투어 [스타이슈][종합] 35분전
- [야구] [한번에쓱]'쉬는날 야구장...더 즐거워요!' 임은비와 이수진 42분전
베스트클릭
- 1 '파경' 이시영 "현재 임신 중..시험관 시술로 배아 이식" [전문]
- 2 박정민 "'고려대 조치원캠 나온 주제에 겁나 으스대네' 댓글에 답글 남겼다"
- 3 하니 "왜 굳이 가시밭길을.." 양재웅과 결혼 논란 입장 표명 '눈물' [★밤TView][오은영스테이]
- 4 방탄소년단 지민, 韓스포티파이 '데일리 톱 아티스트' 700회 1위 '新기록'
- 5 中 축구 팬들 패닉 "韓 3군에 당했다, 대표팀 해체하라!"
- 6 방탄소년단 진, 도포자락 휘날리며 열광 속 열도 라이브.."조명 보다 빛나" 日연예인들 찬사
- 7 윤정수, 드디어 장가간다..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연내 결혼
- 8 '용돈 200만원' 정형석 "돈 더 줘" 타령..결국 ♥박지윤 '눈물'[동상이몽2][★밤TView]
- 9 이진아, 결혼 6년만 출산 "무서웠지만 잘 해내..남편 고마워"
- 10 파리의 뷔X박보검X수지, 이 조합 연기 한 번 갑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