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그룹'god, 7년 만에 '합체'.. "감동스러워"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12.28 09:34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god 멤버 김태우, 손호영, 박준형, 윤계상, 데니안(왼쪽부처 차례로) ⓒ출처=김태우 트위터


'국민그룹'god가 '활동 중단'을 선언한지 7년 만에 '막내' 김태우의 결혼식에서 다시 뭉쳤다.

김태우는 지난 27일 오후 7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여러분 너무나 감동스러운 사진을 공개합니다.8년만인가요? ㅋㅋㅋㅋㅋ 우리가 함께 했어요. 우리 지오디 형들에게 너무나 감사합니다. 사랑해...형들 모두"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은 지난 26일에 진행된 김태우의 결혼식에서 촬영된 것으로, 지난 2005년 이후 그룹 god로서의 활동을 중단한 멤버들이 한자리에 모두 모인 것이라 그 의미가 더욱 뜻 깊었다.

이중에는 오랜 기간 공식석상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던 '맏형' 박준형도 있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함께 모여서 앨범 냈으면 좋겠어요. 아니면 콘서트라도?" "막내 동생 장가보내는 형들은 설레기도 하고 뿌듯하기도 했겠네요" "여전히 잘 지내는 모습이 어찌나 보기 좋은지. 태우씨 결혼 축하드려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태우는 지난 26일 오후 6시 서울 광진구 쉐라톤 워커힐호텔에서 동료 가수들의 축복 속에 1세 연하의 김애리(29)씨와 영원한 사랑을 약속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