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커플'개리,송지효와 웨딩사진 공개 "실제와는 무관"

이보경 인턴기자 / 입력 : 2011.12.28 09:40
  • 글자크기조절
image
그룹 리쌍 멤버 개리(왼쪽)과 배우 송지효 ⓒ출처=개리 트위터


'월요커플' 그룹 리쌍 멤버 개리와 배우 송지효의 합성 웨딩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개리는 28일 오전 1시께 자신의 트위터에 "석진형은 우울할 때 웃고 싶다고 내 사진을 보내 달라 하셨지요...실제와는 아무 상관없는 사진 임다..그냥 웃자고..ㅋㅋㅋ"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게재된 사진에는 블랙 슈트를 입고 수줍은 미소를 짓고 있는 개리와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특유의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송지효가 담겼다.

개리와 송지효의 웨딩사진은 많은 인터넷 커뮤니티에 오르며, 그 진위여부를 놓고 네티즌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으나, 이는 한 네티즌이 만들어낸 합성 사진으로 밝혀졌다.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함께 출연 중인 개리와 송지효는 '런닝맨'이 촬영 되는 매주 월요일에만 만나는 커플이라 하여 '월요커플'로 불리며 인기 몰이 중이다.


개리는 또 "런닝맨 마지막 촬영도 굿굿!! 런닝맨 사랑해 주신 분들 진심감사!! 2011년 막촬"이라며 시청자들을 향한 감사의 인사도 잊지 않았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헉! 진짜인줄.." "진짜 결혼하나요? 월요커플에서 월요부부 되나요?" "잘됐으면 좋겠다! 진짜로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