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지원·박나래 5인조 스피카, 베일벗다..얼굴공개

길혜성 기자 / 입력 : 2012.01.03 08:50
  • 글자크기조절
image
스피카의 김보아 김보형 박나래 양지원 박주현(왼쪽부터)


신예 5인 걸그룹 스피카(SPICA)가 마침내 베일을 벗었다.

그 간 멤버 이름만 알려졌을 뿐 전체의 얼굴 및 팀 이름 등은 정식 공개하지 않았던 스피카는 3일 소속사 B2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그룹명과 멤버 사진들을 팬들에 공식적으로 전했다.


이효리 소속사에서 준비한다는 사실 때문에 데뷔 전부터 이미 관심을 끈 스피카는 양지원 박나래 김보아 박주현 김보형으로 구성된 5인조 걸그룹이다.

소속사 측은 3일 "스피카의 다섯 멤버 모두는 연습생으로 오랜 기간 데뷔를 준비를 해 온 재원들로, 노래와 댄스는 물론 작사와 작곡 등 능력까지 갖췄다"라며 "음악적으로 여러 장르를 아우르고 소화하는 팀이 될 것"이라고 자신했다.

image
스피카의 김보아 박주현 김보형 박나래 양지원(왼쪽부터)



실제로 양지원은 지난 2007년 데뷔를 눈앞에 두고 해체했던 오소녀의 멤버 중 한 명이다. 오소녀 멤버들로는 원더걸스의 유빈, 애프터스쿨의 유이, 시크릿의 전효성, 그리고 솔로 가수 지나가 있다.

박나래는 지난 2009년 방송된 엠넷의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K 시즌1' 때 톱 10까지 진출했던 기대주다. 김보아는 그간 여러 걸그룹들의 히트곡에 코러스로 참여, 벌써부터 '여자 케이윌'이란 별칭을 얻었다.

박주현과 김보형 또한 만만치 않은 실력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스피카는 정식 데뷔에 앞서 슬로우 템포의 곡 '독하게'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대중 앞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스피카는 이달 정식 데뷔한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