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애중' 백지영, '두근두근' MC 낙점..출연자는?

최보란 기자 / 입력 : 2012.01.10 17:17
  • 글자크기조절
image
가수 백지영 ⓒ사진=최준필 인턴기자


가수 백지영이 MBC 설특집 '두근두근 흔들려' MC로 낙점됐다.

MBC는 오는 설 연휴를 맞아 '우리 결혼했어요'의 연애 버전 스핀오프 프로그램 '두근두근 흔들려'(연출 전성호)를 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10일 관계자에 따르면 '두근두근 흔들려'에 백지영이 MC로 발탁됐다. 최근 배우 정석원과 공개 연인을 선언한 그녀가 어떤 모습으로 프로그램을 진행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남성 출연자로 배우 이태성과 개그맨 박휘순, 엠블랙 멤버 이준과 슈퍼주니어의 성민이 낙점됐다.

image
(왼쪽위부터 시계방향)이태성, 박휘순, 엠블랙 이준, 슈퍼주니어 성민 ⓒ사진=스타뉴스



앞서 공개된 여자출연자로는 카라의 한승연, 씨스타의 효린, 애프터스쿨의 리지, 시크릿의 한선화가 확정됐다.

정형돈 길 호란이 패널로 나서 이들의 가상 연애를 지켜보고 시청자의 입장을 대변한 솔직한 멘트로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이 관계자는 "'우결'과는 조금 형식이 달라서, 커플 매칭은 방송을 통해 결정될 것"이라며 "이들이 그간 방송에서 보여준 적 없는 달달한 가상 연애를 선보여 시청자들의 관심을 끌어 모을 것으로 기대 된다"라고 전했다.

'두근두근 흔들려'는 스타 가상 부부들의 부부생활을 담는 '우리 결혼했어요'를 스타 가상 연인의 이야기로 전환시킨 특집 프로그램. 남녀 4커플의 알콩달콩한 가상 러브스토리가 펼쳐질 전망이다. '우리 결혼했어요'를 탄생시킨 MBC 전성호 PD가 연출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방송은 24일 예정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