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백혈병 환우회 행사 참석 훈훈한 근황

강소연 인턴기자 / 입력 : 2012.02.10 13:52
  • 글자크기조절
image
출처 = 아이비 블로그


가수 아이비가 백혈병 환우를 위한 행사에 참여한 근황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아이비는 지난 7일 자신의 블로그에 "백혈병 환우회에서 환우들을 위해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는 클린시네마. 상영관 실내를 항균화 시공해 감염 예방을 한 상태에서 백혈병 환우와 그 가족들을 초대해 영화를 관람하는 프로그램이다"라는 글과 함께 그 날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그는 "우리들이야 뭐 늘 편안하게 아무 때나 볼 수 있는 영화이지만 면역력이 약해 늘 감염에 주의해야하는 환자들에게는 영화관람 조차도 제약을 받는다. 이런 환자와 환자 가족들을 위해 환우회에서 준비한 클린시네마. 환우회 대표님께서 혹시 시간되면 OO이와 함께 오라고 하시길래 오랜만에 OO이 얼굴도 볼 겸 신도림 CGV로 고고씽!"이라고 덧붙였다.

사진 속 아이비는 영화관 앞에서 백혈병을 앓고 있는 소녀와 함께 손가락으로 브이자를 그리며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글에는 이 날 세 사람이 함께 쇼핑을 하기도 하고 떡볶이를 사먹기도 하는 일상적인 모습이 담겼다.

특히 공개된 사진들 중에는 그 소녀와 과거에 함께 찍은 사진이 있어 두 사람이 지속적으로 만남을 가져 온 사실이 알려졌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일회성으로 끝날 수도 있을 텐데 꾸준히 만남 가지고 멋져요~", "참 좋은 일 하시는 것 같아요", "맘씨도 예쁘시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비는 최근 작곡가 김태성과의 관계에 대한 상반된 주장에 휩싸였다. 두 사람은 이에 공식적인 입장을 내놓고 있지 않은 상태라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