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 새앨범 타이틀 2곡 '확정'..더블 타이틀곡?

길혜성 기자 / 입력 :
  • 글자크기조절
<출처=YG라이프>
<출처=YG라이프>


5인 남자 아이돌그룹 빅뱅이 새 미니앨범 발매를 앞둔 가운데 타이틀곡을 드디어 확정, 발표했다.

빅뱅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는 15일 오후 3시30분께 자사 블로그인 YG라이프를 통해 빅뱅의 5번째 앨범 트랙리스트 7곡 중 타이틀곡 2곡을 결정해 공개했다.


일단 더블 타이틀곡이다. 2번 트랙 '블루'와 4번 트랙 '배드 보이'가 빅뱅의 5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으로 확정됐다.

'블루'와 '배드 보이'는 빅뱅의 팀 내 프로듀서인 지드래곤이 노랫말을 썼으며 공동작곡한 노래다.

빅뱅이 새 앨범 타이틀곡 2곡을 공개하면서 팬들 사이에선 과연 이 2곡만이 타이틀곡으로 확정된 것인지에 대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빅뱅이 몸담고 있는 YG의 경우, 소속 걸그룹 2NE1 첫 정규 앨범 타이틀곡을 무려 3곡으로 정하는 등, 그 간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다수 진행했기 때문이다.

이에 이번에도 빅뱅의 새 앨범과 관련, 어떤 홍보 방법을 취할 지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앞서 YG 측은 지난 13일 "빅뱅은 오는 29일 발표한 미니 5집과 관련, 지상파 TV 광고 총 13편을 제작해 오는 17일부터 13일간 매일 새로운 광고로 팬들과 만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빅뱅은 3월2일부터 4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갖는 것을 시작으로, 올 해 전 세계 16개국 25개 도시를 돌며 'BIGBANG ALIVE TOUR 2012'란 타이틀로 데뷔 6년 만에 첫 월드 투어를 진행할 계획이다.

최신뉴스

더보기

베스트클릭

더보기
starpoll 배너 google play app store